본문 바로가기
삶/세상에대한 단소리

SLR클럽도 트래픽 유발이 대단하군요

by 썬도그 2007. 10. 2.
반응형


갑자기 블로그 방문객이 많아져서  어디 메타블로그싸이트에 올라갔나 의아해 했습니다.

보통 블로그뉴스, 올블로그, 블로그플러스정도가 가장 많은 방문객을 유치하더군요
그런데 전혀 다른곳에서 리퍼러가 마구 올라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SLR클럽???  (http://www.slrclub.com)

이거 카메라 동호회인데 이렇게  리퍼러를 많이 생산하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순간 접속율이 57명입니다.  

2007/10/02 - [해외화제] - 논에 그림그렸던 벼를 이제 추수를 하네요.

위의 기사인데 어느 메타싸이트에도 올라가지 않아 57명이 순수한 숫자로 봐도 될듯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유게시판에 소개되었는데  순신간에 카운터가 100을 넘어가네요

몰랐는데  거대 커뮤니티및 유명커뮤니티의  방문자숫자가 대단한걸 새삼 깨달았습니다.

그렇다면 내 블로그 방문객을 늘릴수 있는 방법중 하나가   거대 커뮤니티에 내 블로그 글을 자주 소개한다???
ㅎㅎㅎㅎㅎㅎㅎ


역시 개인 블로그가 길고 난다고 해도  거대 커뮤니티 싸이트의 트래픽엔 새발의 피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