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사진에관한글

나처럼 포즈를 취하고 찍어봐요! 어린 헨리의 콘셉트

by 썬도그 2013. 12. 26.
반응형

어린 헨리가 모래사장에서 트럭을 안고 말합니다. "나 처럼 하고 사진 찍어봐요"  토렌토에 사는 웨딩, 초상 사진가인 Alex Neary는 헨리의 보모입니다. 1년 반 동안 어린 헨리와 함께 집 근처와 박물관 등을 다녔습니다. 

헨리가 나처럼 하고 사진 찍어봐요라는 말에 Neary는 가지고 있던 아이폰을 꺼낸 후에 똑같은 포즈를 하고 사진을 찍습니다. 














이 사진 시리즈는 헨리의 콘셉트라는 사진 시리즈가 되었고 Neary는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 사진을 올렸습니다. 
헨리가 나처럼 하고 찍어봐요!라는 사진 대부분은 그 포즈가 대단히 창의적입니다. 보세요. 어린 아이들의 황당스러울 정도의 다양한 창의적인 포즈를요. 

뭐 좋게 해석한 것도 있지만 분명, 평범한 포즈들은 아닙니다. 이 사진 시리즈는 SNS를 통해서 빠르게 확산 되었고 지역 방송국에서도 소개 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리고 CNN 같은 메이저 방송사들도 취재를 했습니다.

사진은 단 한 번에 촬영한 것도 있고 3~4번 시도해서 촬영한 사진도 있습니다. 
공룡을 좋아하는 헨리가 사진을 알고 포즈를 취하는 것이냐고 CNN에서 물어 보던데 얘가 뭘 알겠습니까. 그냥 흔한 아이들의 치기어린 장난이죠. 저도 헨리 같은 아이 좀 봤거든요. 이렇게 해봐요.  이렇게 따라 해봐요라고 하면 보통은 너나 하숑! 하거나 그냥 무시하죠. 똑같이 따라 했다가는 길가던 사람들이 쳐다봐서요 ㅠ.ㅠ

집이라면 따라 했겠지만 놀이터에서 아이들이 따라하라고 하면 난감합니다. 안 들은 척 하죠. 아주 간단한 콘셉트이지만 이런 이야기가 들어가니 CNN에서도 취재를 하네요. 아주 흥미로운 사진입니다. 


출처 http://www.wildeyed.ca/#&slider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