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달팽이 점액으로 피부노화를 방지한다는 일본의 노화방지용 달팽이

by 썬도그 2013. 7. 21.
반응형



요즘 참 예쁜 여자분들 거리에 많아졌습니다. 분명 예전보다 자기 몸 가꾸기에 열정적인 여자분들도 많아졌고 무엇보다 성형 수술이 일반 대중화 되고 일상화 되면서 부쩍 예뻐진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여기에 뷰티 산업의 성장도 무시 못합니다. 예쁜 분들이 많아졌다는 것은 뭐라고 할 것은 아니지만 예쁘지 않은 사람을 손가락질은 안 했으면 합니다. 


일본에 아주 신기하고 묘한 뷰티법이 있습니다
달팽이를 활용한 노화방지입니다.  노화방지 요령은 달팽이를 얼굴에 붙이면 달팽이가 얼굴을 기어다닙니다. 아시겠지만 달팽이가 지나가면 점액질을 바닥에 떨구잖아요. 그 점액질이 피부 노화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건 어디까지나 저 뷰티샵 혹은 저들의 일방적인 이야기이고 진짜 효능이 있는지는 모릅니다. 
달팽이는 아무 달팽이나 되는 것이 아니고 아프리카 달팽이어야 한다는데 아프리카와 비오면 집 근처에서 벽타기 하는 달팽이랑 뭐가 다른지 모르겠네요. 

한 마디로 이건 사기술에 가깝습니다. (달팽이 점액이 노화방지에 효과가 있다는 소리가 있긴 하네요) 하지만 우리 여자분들 남자들이 정력에 좋다면 뭐든 먹듯이 피부에 좋다면 무조건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르고 돈 투자하는 모습은 천박스럽습니다. 그래서 이 피부미용 혹은 뷰티 산업에 사기꾼들이 엄청 많습니다.

가격은 1시간에 243달러인데 가격도 엄청 비쌉니다. 달팽이 3개 올려놓고 1시간에 243달러. 달팽이 이동시켜주는 도우미 비용인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