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해외화제

편하게 잘 수 있게 도와주는 궁극의 베게 HoodiePillow

by 썬도그 2013. 7. 17.
반응형


궁극의 베개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잠들 수 있습니다. 이 베게의 이름은 Hoodie Pillow입니다. 
후드티와 베게가 만난 베게입니다. 베게에 스마트폰을 꽂을 수 있고 이어폰으로 음악을 들으면서 잘 수 있습니다. 




Hoodie Pillow는 음악을 들으면서 편하게 잘 수 있습니다. 이어폰이 걸리적 거리거나 하지 않습니다. 특히 음악 들으면서 주무시는 분들에게는 꽤 좋을 듯 하네요. 


Hoodie Pillow의 이동용 버전 제품도 있습니다. 이 Hoodie Travel Pillow는 이동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잠을 청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물론 이 제품도 이어폰을 꽂아서 음악을 들을 수 있습니다. 목 베개가 탐스럽게 둘러저있네요



줄을 잡아 당기면 눈을 가리고 잘 수 있습니다. 국내 도입이 시급한 제품입니다. 

컬러는 레드, 블랙, 회색이 있습니다. Hoodie Pillow는 25달러, 이동용 Hoodie Travel Pillow버전은 20달러입니다.


이 제품을 구매한 실 사용자들의 극강의 칭찬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눈에 안대 붙이고 잠을 자야 하는 야간 근무자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 불면증에 시달리는 분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출처 http://www.firebox.com/product/6081/Hoodie-Pillow?via=relat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