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카메라

인스타그램 카메라가 진짜로 나온다? Socialmatic 카메라 2014년 현실화 예정

by 썬도그 2013. 3. 10.
반응형



저는 사진에 필터를 앞에 끼우는 사진을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냥 기본 카메라 어플이 가장 맘에 들어서 그냥 기본 카메라 어플로 촬영을 합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저와 달리 사진에 필터를 껴서 고풍스럽게 혹은 우아하게 보이게 하는 카메라 어플을 많이 사용하죠. 

사실, 제가 사진을 찍고 그걸 바로 페이스북이나 트위터에 올리는 행동을 거의 하지 않기 때문에 카메라질을 잘 하지 않기 때문에 그런 사진 어플에 관심이 없는 것이 맞을 것입니다. 아무래도 제가 LTE폰이지만 LTE망을 전혀 이용하지 않고 오로지 와이브로만으로 이용하다보니 번거로워서 사진을 찍고 바로 올리지 않나 봅니다.

인스타그램은 인기 사진 어플이자 사이트입니다. 찍은 사진을 바로 쉽게 공유할 수 있고 인스타그램 만의 독특한 색감과 다양한 필터로 인해서 큰 인기가 많은데요. 이 인스타그램 모양의 카메라가 나오면 어떨까요?


인스타그램 아이콘 모양의  Socialmatic 즉석 인화 카메라. 2014년에 나올 예정

작년에 인스타그램 카메라가 나온다고 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끌었습니다. 실제 인스타그램 카메라가 아닌 인스타그램 아이콘 모양의 콘셉트 카메라였고 콘셉트지만 재미있다고 생각했는데 이 업체가 이걸 진짜로 만들고 있습니다.

카메라의 정확한 이름은 Socialmatic 카메라입니다.
이 카메라는 즉석인화 카메라로 폴라로이드와 협업을 해서 만들고 있고 2014년 상반기에 시장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Socialmatic 카메라는 즉석 카메라이지만 디지털 카메라이고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로 돌아가기 때문에 찍은 사진을 인스타그램은 물론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에 바로 올릴 수 있습니다. 또한, 찍은 사진을 즉석에서 인화할 수 있는데 상단에 접착제가 발라진 부분이 있어서 쉽게 벽에 붙일 수 도 있습니다.




기본 내장 메모리는 16GB이고 와이파이는 물론 3G와 블루투스와 GPS, SC-HD 슬롯까지 장착한 소형 카메라로 보시면 됩니다. 
디스플레이 비율이 4:3인 것이 좀 특이하고 광학줌까지 됩니다.

편의성은 좀 떨어질 수 있지만 그럼에도 이 카메라 들고 다니면 이목집중효과는 최고겠네요. 차라리 이런 4:3 비율의 스마트폰이 나왔으면 하는데 옵티머스 뷰가 4:3 비율이긴 합니다만 상하 베젤이 너무 커서 정사각형 보다는 직사각형 비율입니다. 

디카 기능에 즉석 인화 기능까지? 아주 신기한 카메라입니다. 


출처 
http://www.social-matic.com/sit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