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카메라

마법소녀 마도카 마키카를 사진에 합성할 수 있는 카시오 EXILIM

by 썬도그 2013. 1. 21.
반응형


카시오 EXILIM 카메라가 재미있는 한정판 카메라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인기 일본 애니 '마법소녀 마도카 마키카'의 주인공을 레이저 에징을 통해서 카메라 외관에 새겨넣은 한정판을 Digimono Staion 온라인 샵에서 올 3월에 500대를 선착순 판매할 예정입니다. 지금 접수 중인데요. 이 카메라의 기능에 무척 재미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재미있는 기능이란 '마법소녀 마도카 마키카'의 애니 이미지 100점을 내가 촬영한 사진에 합성을 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 처럼 촬영한 사진 위에 애니 이미지를 붙여 넣을 수 있는데요. 이게 기술적으로 어렵지 않으면 다른 카메라 제조사들도 이런 방법을 구상해 보는 것은 어떨까 합니다.

예를 들어 뽀로로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폴리 같은 이미지를 쉽게 넣을 수 있게 한다면 꽤 인기가 많을텐데요. 카메라도 좋지만 스마트폰 어플용으로 인기 만화 캐릭터를 넣을 수 있거나 그걸 넘어서 인기 연예인이나 배우나 가수들을 넣을 수 있게 하면 또  어떨까 하네요.  

넣을 수 있는 캐릭터는 주인공 뿐 아니라 Homura Akemi, Mami Tomoe, Sayaka Miki, Kyoko Sakura, , Kyubey 도 넣을 수 있습니다. 2011년 6월에 300개를 발매 했는데 금방 동이 나는 바람에 2차로 준비했다고 합니다. 한정판의 매력과 인기 만화 주인공을 합성할 수 있는 기능이 초고속 판매를 이끈 듯 합니다. 

점점 똑딱이 카메라라고 하는 컴팩트 카메라 시장이 스마트폰의 진화로 수축되고 있는데 이런 방법으로 돌파구를 마련하는 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판매가격은 34.900엔입니다. 


출처 http://www.digimonostation.j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