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IT월드

내 트위터의 테마를 쉽게 바꿔주는 Themeleon

by 썬도그 2013. 1. 11.
반응형

트위터 배경벽지 밋밋한 것이나 아무것도 깔아 놓지 않으셨나요? 아니면 배경벽지는 깔았는데 맘에 안드시나요?
그럼 Themeleon에서 다양한 테마와 벽지와 패턴을 지정해서 사용해 보세요


내 트위터의 테마를 쉽게 바꿔주는 Themeleon 

Themeleon은 COLOURlovers에서 만든 트위터 확장 어플리케이션입니다.

먼저 http://www.colourlovers.com/themeleon/twitter 에 접속을 합니다. 


접속을 하면 하단에 트위터에 로그인하라는 창이 뜹니다. Sign in을 클릭 합니다.


사용허가를 요청하는데 애플리케이션 승인을 눌러주세요


자! 본격적으로 배경벽지나 색상을 바꿔보죠. 바꾸는 것은 아주 간단합니다.
상단의 테마, 하단 왼쪽에 배경벽지, 하단 오른쪽이 레이 아웃입니다.


테마는 윈도우 테마 처럼 배경벽지와 레이아웃을 동시에 바꿔줍니다. 아주 다양한 테마가 등록되어 있으니 맘에 드는 것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만 큰 이미지를 사용하는 테마는 화려하긴 하지만 로딩 속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작은 이미지를 패턴식으로 사용하는 테마는 로딩속도가 빠릅니다. 


하단 왼쪽에서는 배경벽지를 바꿀 수 있는데 패턴과 직접 이미지를 업로드 해서 바꿀 수 있습니다.
하단 오른쪽은 레이아웃을 바꾸는 곳인데 트위터 맨션 텍스트 색깔등을 세트로 지정할 수 있고 이것도 클릭만 하면 됩니다.

그냥 위의 테마만 클릭해도 될 것입니다.



설정이 끝나면 하단에 Save Profile 이라고 써진 파란 버튼을 눌러서 저장을 하면 끝입니다. 저장하면 회원가입하라고 권유하는데 가입 안 해도 됩니다. NO thanks.. 를 누르시면 됩니다


은하수를 배경으로 삼은 테마를 골라 봤는데 상당히 괜찮네요. 트위터 많이 하는 분들을 참고하세요

http://www.colourlovers.com/themeleon/twitter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