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애플

아이폰을 컵에 놓고 360도 파노라마 제품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CupChair

by 썬도그 2012. 9. 11.
반응형



제품을 인터넷을 통해서 파는 분들은 고민이 있습니다. 상품 사진을 인터넷에 올리지만 그 사진만 가지고 제품의 생김새를 모두 다 잡아서 보여줄 수 없기 때문이죠. 그래서 요즘 몇몇 쇼핑몰을 보면 360도로 돌아가는 360도 파노라마 사진 이미지를 볼 수 있는 기능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제품이 빙글빙글 돌면서 소비자가 제품에 대한 이미지 정보를 좀 더 많이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런 360도 파노라마 이미지를 촬영하는 것이 쉬운게 아닙니다.

2012/08/05 - [IT/가젯/IT월드] - 아이폰으로 360도 빙빙 도는 사진으로 만들어주는 어플 Arqball Spin

지난 8월에 소개한 아이폰 어플이 있긴 하지만 이 어플은 빙빙도는 탁자위에 물건을 올려놓고 돌려줘야 합니다. 그런데 그 보다 더 쉬운 어플이 있습니다. 



 CupChair  아이폰 어플은 머그컵에 아이폰을 넣어서 360도 파노라마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컵을 삼각대 삼아서 고정을 시킨 후 하얀 배경지 위에 제품을 올려 놓고 손으로 조금씩 조금씩 돌려서 촬영을 하면 됩니다. 조금씩 돌려서 촬영한 사진은 CupChair어플이 자연스럽게 컨버팅을 해줘서 360도 파노라마 사진으로 만들어줍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가격이 좀 비싸네요. 1달에 5달러이고 1년에 50달러라는 좀 과한 돈을 내야 합니다. 뭐 제품사진을 많이 찍어야 하는 쇼핑몰 운영자께는 비싼 가격이 아니겠지만 일반인들이 호기심으로 쓰기에는 좀 무리가 있네요

다운로드는 http://itunes.apple.com/us/app/id554514129?mt=8&src=af&ign-mpt=uo%3D6 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