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휴대폰)

컴팩트 카메라 처럼 아이폰에 셔터를 달아주는 아이폰 셔터그립 악세사리

by 썬도그 2012. 6. 4.
반응형


사진은 '찰가닥'이지 터치가 아닙니다. 하지만 요즘은 터치로 사진 찍는 사람들이 많죠. 저 또한 스마트폰으로 사진 참 많이 찍습니다. 그러나 사진 찍는 맛은 없습니다. 사진은 자고로 찰칵 소리가 나야죠. 전자음으로 찰칵 말고요


그래서 나온게 아이폰용 셔터그립입니다.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다보면 컴팩트 카메라 처럼 상단에 셔터가 없어서 한손으로 사진 찍기 힘듭니다. 천상 두손으로 찍어야 하는데요. 제가 쓰는 옵티머스 뷰는 크기도 커서 터치를 한손으로 하기 힘듭니다. 그나마 다행인 것은 볼륨 버튼을 눌러서  찍을 수 있습니다. 

차라리 카메라 어플 실행 한 후에 위아래로 빠르게 흔든 후 1초 후에 셔터가 눌러지는 기능을 넣으면 안될까요? 한번 흔드는게 인식률이 좋지 않으면 빠르게 두번 흔들면 1~3초 후에 사진이 찍히면 어떨까요?

아무튼 한손으로 사진 찍기 좋은 아이폰 액세서리가 바로 이 벌킨의 셔터 그립입니다. 



상단에 카메라 셔터버튼이 있고 옆에 동영상 녹화 버튼이 있습니다. 아이폰이 컴팩트 카메라로 변신하게 해주는 악세사리네요



자전거 타고 가다가 멋진 풍경 발견하면 주머니에서 스마트폰 꺼내서 잠금해제하고 터치하고 화면 잠그고  자전거 질 하다가 주머니에서 스마트폰.... 무한 반복 정말 짜증나는데요. 이 카메라 그립이 있다면 이런 고민 해결 되겠네요. 아이폰3GS, 4, 4S에 사용가능합니다. 

가격은 50달러인데 국내에도 파는지는 모르겠지만 벌킨 제품은 많이 파니 종로에 가면 살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출처 http://www.amazon.com/Belkin-F8Z888eb-LiveAction-iPhone-Camera/dp/B006VDPDDO?qid=1338422310&tag=americaninven-20&ie=UTF8&sr=8-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