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가젯

익스트림 스포츠 매니아와 라이더들에게 좋은 GoPro HD Hero2

by 썬도그 2011. 10. 25.
반응형

GoPro는 이미 익스트림 스포츠 매니아 사이에서는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번지점프를 하던 모터사이클을 타던 패러글라이딩을 하던 셔핑을 하던 그냥 혼자 즐겼죠.

 하지만 요즘은 자신의 모험담을 HD동영상 카메라로 담아서 공유하는 시대가 되었고 그 공유시대를 이끈 장본인이 바로 GoPro입니다. 허리우드 영화에서도 활용하는것 같던데요. 이 GoPro는 헬멧이나 자동차 보닛등 다양하게 쉽게 마운트 해서 탈부착을 할 수 있어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그 GoPro의 최신작인  GoPro HD Hero2가 나왔습니다.

 


당연히 이전제품보다 성능이 뛰어나졌는데요.  1100만화소의 촬상소자가 들어가 있는데 이전 모델보다 두배나 더 해상도가 높아졌네요. 낮은 조도에서도 프로페셔널한 촬영을 할 수 있습니다. 사진기능도 있어서 사진촬영도 가능합니다.  

 
이전 모델에 없는 화각이 들어갔는데 어안렌즈 같은 광폭 화각인 170모드와  보통화각인 127도, 90도 화각을 지원합니다.
풀HD인 1080P와 HD인 720P 모두 모두 지원하며 가장 놀라운 성능인 120fps 촬영이 가능합니다.

120fps라고 하면 초고속촬영이 가능하다는 건데 한마디로 초슬로우비디오 촬영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액션장면을 느리게 볼때 아주 좋습니다.  아웃도어 매니아들에게 필수 아이템이고 특히 익스트림 스포츠 매니아들이 무척 좋아하는 아이템입니다.

 


어떤 영화보다 멋진 영상들이네요.  꼭 전체화면으로 1080p 화질로 감상해보세요. 액션영화 한편 본 느낌이네요 


출처 http://gopro.com/gopro%C2%AE-launches-hd-hero2%C2%AE-camera-announces-wi-fi-remote-control-and-video-stream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