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물건너온 소식/신기한제품

폭스바겐 캠퍼밴 모양의 텐트, 캠핑카 따로 살 필요 없네

by 썬도그 2011. 5. 17.
반응형

여름은 짜증이 많이 나게 하는 계절입니다. 습하고 더운 날씨에  불쾌지수가 올라갑니다. 하지만 여름이 우리에게 주는 선물이란 바로 야외에서 마음껏 활동 할 수 있다는 것과  여름에 떠나는 캠핑여행이죠.   특히 텐트를 가지고 가는 여행은 펜션여행보다 더 즐겁습니다. 바닷가 앞에다가 텐트를 쳐 놓고  파도소리 들으면서 자는 맛은 정말 일품이죠. 펜션은 자연과 가깝게 지내기 힘들잖아요.

그러나 이런 캠핑보다 더 좋은 것이 있습니다. 바로 캠핑카입니다. 거대한 캠핑카를 타고 여행을 떠나면 얼마나 좋을까요?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의 최종 로망이 바로 캠핑카죠. 

그러나 가격이 너무 비쌉니다. 이런 가격에 대한 고민을 덜어주는 제품이 나왔습니다.



바로 텐트를 캠핑카는 아니더라도 유명 베스트셀러 밴인  폭스바겐의 캠퍼모양으로 만드는 것이죠
이 기발한 아이디어는 파이어박스라는 회사에서 만들었습니다. 크기는 1965년에 나온 폭스바겐 캠퍼의 크기와 동일합니다.
 


이렇게 방충망을 달고 여름에 텐트속에 있으면 캠핑카 안부럽겠죠?


또한 다른 텐트들의 시선을 온몸으로 받을 것 입니다. 
가격은 483달러로  생각보다 비싸지는 않습니다. 

크기는 성인이 서 있을 정도로 높습니다. 보통 텐트는 높이가 높지 않는데 실물 크기의 밴을 똑같이 만들어서 높이가 높네요.  4사람이 잘 수 있는 공간이 안에 준비 되어 있습니다.

색깔은 빨강, 노랑, 파랑이 있습니다.  전 빨강이 좋을듯..  기발한 텐트네요. 비슷비슷한 텐트보다는 이런 텐트가 아주 좋죠.
1박2일에서 멤버들이 이런 특이한 텐트에서 자면 대박칠듯 합니다.

 출처 : 파이어박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