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메라사진/카메라

롤라이 중형카메라 모양의 500만화소 디카

by 썬도그 2011. 5. 12.
반응형
롤라이 중형카메라는 모든 카메라 족들의 로망입니다
저 또한 SLR말고 중형카메라를 한대 가져봤으면 하는 꿈을 꾸었습니다.  가장 겸손한 카메라는 애칭도 있는 중형카메라 롤라이. 이 롤라이 카메라는 파인더를 들여다 보는게 아닌 내려다 보는 카메라입니다

렌즈가 두개 달려 있는 외모가 참 신기하죠. 하나는 파인더용이고 하나는 렌즈용입니다. 그래서 렌즈가 두개라고 하더군요
저도 만져보질 못해서 주워들은 이야기 입니다.


그런데 롤라이 중형카메라 모양의 조막만한 디카가 나왔습니다

Rolleiflex 24611 Mini Digi AF 5.0 Camera 


이 카메라는 크기가 크지 않습니다. 실제 롤라이 카메라는 손바닥에 올려 놓을 정도인데  한손으로 쥘 정도네요

이 제품은 2007년도에 나온 310만 화소 카메라의 후속작입니다. 
이번엔 500만화소로 돌아 왔네요. LCD창은 1.1인치로 좀 작습니다. 



이렇게 위에서 내려다 보면서 촛점 조절을 합니다. 수동은 아니고 자동입니다.  찍는 맛이 아주 좋겠는데요.


색깔은 블랙과 레드가 있습니다. 가격은 아마존에서 270달러입니다.  카메라 매니아에게는 아주 좋은 아이템이네요. 가격이 좀 비싼겐 걸리지만  이거 들고 다니면서 사진 찍으면 이목은 확실히 잡겠는데요

 출처 : 아마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