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사진은 권력이다

뷰티플피플닷컴이 뽑은 세계의 왕족 외모순위 본문

휴게실/TOP10/MOST

뷰티플피플닷컴이 뽑은 세계의 왕족 외모순위

썬도그 2011. 4. 21. 09:03
반응형

마이 프린세스라는 드라마속에서 김태희는 공주로 나옵니다. 김태희는 공주급 외모긴 하죠.
수많은 드라마나 영화에서 공주나 왕자는 핸섬하고 미녀로 나오지만 현실의 공주 왕자가 모두 미남미녀가 아닙니다.

 외모지상주의를 외치는 뷰티플피플닷컴에서는 회원 12만 7천명을 대상으로 세계 왕족들의 외모투표를 했습니다. 모든것을 배제한 채 외모 한가지만 보는 투표입니다. 그리고 그 결과가 나왔습니다

 


 10위 일본 마사코 왕세자비 (68%)
 
일본 황실의  마사코 왕세자비입니다. 미모와 지성을 겸비했습니다. 



9위 영국 마가렛 공주(70%)

1930년생인 마가렛 로즈공주는 영화 킹스스피치의 주인공이었던 조지 6세의 딸이죠. 현 여왕인 엘리자베스 2세의 여동생입니다. 17살때 16세 연상의 전투기 조종사였던 타운센드 대텽과 10년간 비밀교제를 했지만 결국 결혼하지 못합니다. 이 이야기는 영화 '로마의 휴일'의 모티브가 되기도 하죠 1960년 영국귀족과 결혼했지만 남편의 외도와 자신 또한 수 많은 스캔들을 뿌려서 가십란에 자주 오르기도 했습니다.   



8위 덴마크 메리 왕태자비(72%)

1972년생인 덴마트 왕태자비 메리는 호주출신입니다.  부모님은 스코트랜드출신인데요. 시드니 광고회사에서 일하고 있을때 2천년 시드니 올림픽을 방문한 덴마크 왕세자 프레데릭과 시드니 나이트클럽에서 만나서 교제가 시작되었고 2004년에 결혼했습니다. 정말 영화같은 스토리네요. 


7위 스웨덴 매들린 공주(74%)

1982년생인 매들린 공주는 스웨덴 현 국왕인 칼 16세 쿠스타프와 실비아 왕비의 막내딸입니다. 왕위 계승순위는 3위이죠. 북유럽 미녀 특유의 장신과 금발이 아름다운 공주입니다.  패션잡지 모델로도 활약했다고 하니 그 미모를 인정받았네요. 연예인처럼 팬도 많습니다




6위 인도 가야트리 데비 공주

1919년 자이푸르 왕국에서 태어나 마지막 왕비이자 정치가로 활동했습니다. 토호국 왕의 3번째 부인으로 왕족 생활을 하죠. 왕국이 사라진 후에는 정치가로 활동을 합니다. 보그지에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10명의 여성'에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5위 모나코 샬롯 공주(76%)


모전여전이네요. 1986년생인 샬롯 공주는 그레이스 켈리와 레이네 3세의 딸인  캐롤라인 드 모나코 공주의 딸입니다.
전설적인 여배우 그레이스 켈리의 손녀네요.




4위 다이애나 (82%)

찰스 왕세자의 전 왕비로 1996년에 이혼했습니다. 97년에 파리에서 교통사고로 죽었고 그 죽음은 많은 영국민들을 울렸습니다. 비록 수많은 염문의 주인공이기도 했지만 그녀가 행한 덕행은 많은 사람들을 감화시켰죠. 뭐 영국왕실에 사주해서 죽였다는 음모론이 있기도 했죠. 영국왕실은 국민들의 압박에 못이겨  그녀의 죽음에 애도를 표합니다
82년도인가 결혼할때 한국에도 중계되었는데 그때가 기억나네요



3위 케이트 미들턴 차기 왕태자비 (84%)

얼마후에 윌리엄 왕자와 결혼하는 케이트 미들턴, 이미 패러디 영상이 나오고 관련 상품까지 나오고 있을 정도로 전세계에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미모와 패션 꾸밈없는 성격등 이미 영국민들에게 인기를 한 몸으로 받고 있습니다. 결혼식은 4월 29일 영국 웨스턴민스터 사원에서 거행됩니다.




2위 요르단 왕비 라니아 (90%)
 
 쿠웨이트 출신으로 캐리어 우먼으로 금융계에서 활약을 하다 파티에서 알게 된 압둘라 2세와 반년간 교제를 한후 결혼을 합니다. 대단한 미모에 공식 유튜브 채널과 트위터를 운영하면서 자신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알립니다. 

https://www.youtube.com/QueenRania#p/a/u/1/KsfsxVz08io 라니아 유튜브 채널
 



1위 모나코 왕비 그레이스 켈리 (91%)


기품있는 허리우드 여배우였던 그레이스 켈리. 그녀는 모나코 왕비가 되어 세상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워낙 뛰어난 미모이기에 그녀가 1위가 될것이라는 예상은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남자들을 살펴보죠.  10위에  찰스 왕세자가 있는데 그냥 잘라서 5위부터 소개합니다


5위 윌리엄 왕자 (65%)





4위 해리 왕자 (66%)

남자쪽은 인물이 없나 봅니다. 뭐 따지고 보면 왕족들이 아내를 다른 왕가가 아닌 평범한 사람들에서 선택을 하니 여자 쪽은 왕가라기 보다는 왕가에 편입된는 상황인지라 미모가 뛰어난 분들이 많지만 남자들은 왕족의 혈통을 물려 받아서 누군가의 선택을 받는게 아니죠. 솔직히 해리왕자가 핸섬하다고 느껴본적이 없는데  4위에 올랐네요



3위 덴마크 프레데릭 왕세자(76%)



2위 모나코 안드레아 왕자(80%)



1위 스웨덴 칼 필립 왕자(88%)



가장 못생긴 왕족들 TOP10


아래 랭킹은 재미로 한 듯 하네요. 만화속 캐릭터도 나옵니다.


1위  영국 유제니 공주

1위 슈렉의 피오나 공주

3위  영국 베아트리스 공주
 
4위 잉글랜드의 헨리 8세

5위 영국  앤드류 왕자

6위 영국 애든버러 공작 (엘리자베스 여왕의 남편)

7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하트 여왕

8위 영국 콘웰 공작 부인 카밀라

9위 영국 조지 4세의 왕비

10위 영국 앤드류 왕자의 부인 사라 퍼거슨

11위  영국 앤 공주


워스트 외모에는 영국왕실이 휩쓸었네요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아들인 앤드류 왕자와 사라 퍼거슨이 올랐고 두 딸인 유제니와 베아트리스도 올랐습니다.
한 가족이 10위 안에 다 올랐네요.  여기에 엘리자베스 2세의 딸인 앤공주도 올랐습니다. 

영국 왕실 집안이 잘생긴 외모들은 아니죠.  영국왕실이 많이 오른 이유는 이 조사를 한 뷰티플피플닷컴의 회원들이 영국인을 싫어하는 경향이 높은 것이 원인중에 하나라고 하지만 사실 못생기긴 했죠

못생기면 어떻습니까 이미 왕족인데요. 못생긴 외모에 평민으로 사는 사람들도 많은데 저 정도면 축복이죠.   

출처 : 뷰티플피플닷컴 

반응형
그리드형
12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