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12/053

2018 빌게이츠가 추천하는 연말 선물로 좋은 책 5권 세계적인 IT기업인 마이크로소프트사의 창업자인 '빌 게이츠'는 세계적인 갑부이기도 합니다. 갑부이지만 선행도 많이 하고 기부도 참 많이 합니다. '빌 게이츠'는 책을 참 많이 읽는 분으로도 유명하죠. '빌 게이츠'는 해마다 연말이 가까워지면 그 해에 읽었던 책 중에서 가장 기억에 많이 남는 추천 도서를 소개합니다. 2018년 올해도 '빌 게이츠'가 추천하고 사랑하는 책 5권이 소개되었습니다. '빌 게이츠'의 취향으로 선정되기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그럼에도 '빌 게이츠'는 독서는 위대한 선물이라면서 올해 선정한 5권의 책은 선물하기 좋은 책이라고 코멘트를 하고 있네요. 2018 빌게이츠가 추천하는 연말 선물로 좋은 책 5권 1. Educated : A Memoir / 저자 Tara Westover Ed.. 2018. 12. 5.
라디오 알람 기능이 매력적인 탁상용 알람 라디오 브리츠 BE-R5 라이오 Radio someone still loves you 라디오 아직도 누군가 널 사랑해영화 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노래는 '보헤미안 랩소디'가 아닌 '레디오 가가'였습니다. 노래 자체가 너무 경쾌하고 사운드와 리듬 비트가 모두 좋아서 며칠 동안 계속 들었습니다. 이 노래를 자세히 들어보니 라디오에 대한 예찬을 담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 좋아하는 노래가 되었습니다. 제가 라디오 광팬입니다. 작업을 할 때는 아침부터 새벽까지 라디오를 틀어 놓고 작업을 합니다. 라디오는 작업할 때 큰 도움을 주는 조력자입니다. 작업에 방해가 되지 않을 정도의 수다와 음악을 떨어주는 훌륭한 도구죠. 지금이야 유튜브 같은 영상물을 탐닉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고 라디오의 전성시대가 지나긴 했지만 라디오만이 줄 수 있는 효용 때문에 라.. 2018. 12. 5.
영화 명당. 묘자리 배틀에 집중하다 개연과 재미를 놓치다 영화가 생존 기준선인 손익분기점은 아주 중요한 기준선입니다. 이 기준선을 넘어야 연출한 감독은 물론 출연한 배우에 대한 평가가 달라집니다. 물론, 손익분기점이 절대적 기준은 아닙니다. 따라서 손익분기점을 넘었다고 감독과 출연 배우, 시나리오 작가(한국은 대부분 감독이 시나리오를 쓰죠) 무조건 옳은 것도 손익분기점을 넘기지 못했다고 낮게 평가될 것은 아닙니다. 그럼에도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손익분기점을 넘은 영화를 좀 더 우대해줍니다. 손익분기점을 넘는 가장 중요한 기준은 영화의 재미입니다. 영화가 재미없는데 손익분기점을 넘는 경우는 많아도 영화가 재미있는데 손익분기점을 넘지 못하는 경우는 드뭅니다. 그래서 '저주 받은 걸작'으로 지금도 회자되는 와 는 영화의 재미가 꽤 좋지만 마케팅의 문제 등으로 꼴망 .. 2018. 12.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