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8/072

증평자전거공원 인기를 보니 사진 테마파크 만들면 어떨까? 하루에도 수백 장 이상의 사진을 보고 사는 우리입니다. 텍스트 시대에서 이미지 시대로 전환되고 조만간에는 동영상 시대로 넘어갈 듯 합니다. 이미지는 텍스트보다 묘사력이 뛰어나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여기에 디지털 카메라가 보급되면서 텍스트 대신 사진으로 자신의 존재를 세상에 알리고 과시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10대~30대들은 디지털 카메라와 함께 커온 세대라서 그런지 사진 놀이에 심취해있고 글 대신 이미지를 더 많이 섭취합니다.그래서 이미지 위주 SNS인 인스타그램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진 지상주의자들이 늘고 있고 인생샷을 위해서 비싼 돈과 시간을 들여서 사진 촬영을 하러 외국까지 가고 있습니다. 독특한 사진 풍경이 될 것이 있으면 어디든 가는 요즘 10,20,30대들입니다. 해외 관광객들에게.. 2018. 8. 7.
불필요한 유리 창문 반사 이미지를 제거해주는 Ultimate Lens Hood(ULH) Josh Smith는 2015년 일본 여행을 하다가 하나의 결심을 합니다. 이 문제를 꼭 해결하겠어. Josh Smith가 문제라고 느낀 것은 창문 너무 풍경이나 동물을 촬영할 때 유리에 반사된 불필요한 반사 이미지 때문에 사진이 말끔하게 나오지 않는 문제였습니다.Josh Smith는 이 유리의 반사 이미지를 제거할 수 있는 Ultimate Lens Hood(ULH)를 만들었습니다. 유리 창문 반사 이미지를 제거해주는 Ultimate Lens Hood(ULH) Ultimate Lens Hood(ULH)는 기존의 실리콘 렌즈 후드보다 큰 렌즈 후드입니다. 렌즈 앞에 끼워서 사용하면 됩니다. 신축성이 좋아서 다양한 렌즈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ULH 렌즈 후드를 렌즈 앞에 끼운 후에 창.. 2018. 8.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