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073

소리 밸런스가 좋은 듀얼 다이나믹 드라이버의 브리츠 BE-N990 Dual 블루투스 넥밴드 이어폰 대형 모니터를 사용하다가 보다 작은 모니터를 사용하면 답답해서 사용하지 못하듯 유선 이어폰이 보다 뛰어난 음질을 제공하고 가격이 싸다는 장점이 있어도 무선 이어폰에 길들여지면 유선 이어폰 사용이 꺼려지게 됩니다. 무선 이어폰이 배터리를 사용해서 충전을 해야 하고 같은 가격이면 유선 이어폰이 음질이 더 좋음에도 워낙 휴대성이 뛰어나고 선이 없어서 스마트폰을 손에 쥐거나 주머니에 넣지 않고 가방 깊숙한 곳에 넣고 다닐 수 있어서 정말 편합니다. 그럼에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간편해서 좋은데 너무 간편한 건 분실 위험과 배터리가 용량이 작아서 장시간 사용이 어려운 문제점이 있습니다. 무선의 편리함과 휴대성 그리고 분실 위험과 좀 더 긴 시간 사용할 수 있는 무선 블루투스 이이폰이 넥밴드 형태입니다. 목에 걸.. 2018. 6. 7.
타인의 불행과 불안을 소비하는 세상을 비판한 임안나 사진작가의 불안의 리허설 현대인의 고질병은 불안입니다. 매일 매일과 매년 크게 달라지지 않는 농경 사회에서는 불안이 적었지만 당장 내일 어떻게 될지 모르고 수 많은 변수가 발생하는 도시에서 사는 도시인들은 불안을 안고 삽니다. 이런 불안 속에서 고속 성장한 산업이 보험 산업입니다. 불안을 줄여주는 산업. 앞으로 발전한 산업은 우리 안의 불안을 줄여주는 산업이 크게 발달할 것입니다. 복지 국가면 그 불안을 정부가 줄여줄 것이고 자본주의가 발달하고 자본에 대한 견제 장치가 느슨한 자본주의 자유를 외치는 나라에서는 보험회사가 불안을 담당할 것입니다. 임안나 사진작가의 불안의 리허설 경복궁 서쪽에 있는 서촌에는 사진 전문 갤러리인 가 있습니다. 원래 인사동에 있었는데 몇 년 전에 서촌으로 이사를 했습니다. 인사동 에는 가 대신하고 있습.. 2018. 6. 7.
원유 가격이 오르면 한국의 국내 총생산(GDP)에 어떤 영향을 줄까? 한국인들은 어려서부터 한국은 기름 한 방울 나오지 않는 나라라는 말을 수 없이 들었습니다. 풍부한 자원은 없지만 똑똑한 민족이라서 이렇게 잘 먹고 잘 살고 있는 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맞는 말이죠. 우리는 지식 산업이나 다른 나라에서 원자재를 수입해서 가공해서 팔거나 완제품을 파는 가공 기술 또는 응용 기술이 뛰어난 나라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북한과 통일이 된 나라였다면 이 말은 틀린 말입니다. 북한에는 천연 자원이 엄청나게 많이 묻혀 있습니다. 하지만 남북화해무드에 있지만 당장 통일되지는 않습니다. 게다가 북한 천연 자원을 열차 길을 통해서 거래를 한다고 해도 천연 자원이라면 떠오르는 원유는 북한에 없습니다. 원유는 앞으로도 중동 지역에서 계속 수입을 해야 합니다. 원유 가격 변동에 한국의 국내총생.. 2018. 6.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