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243

갤럭시S9이 안 팔리는 이유 4가지 삼성전자의 최신 스마트폰 갤럭시S9가 판매 부진에 빠졌습니다. 갤럭시S8이 출시된 후에 몇달 동안 하루 1만 6천에서 1만 7천대를 판매한 것에 비하면 갤럭시S9는 하루 1만대 정도만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판매량이 뚝 떨어진 이유가 뭘까요? 4월 초에 직접 만져본 갤럭시S9는 여러가지로 아쉬운 점이 참 많았습니다. 갤럭시S9이 안 팔리는 이유 4가지1. 상향평준화 된 스마트폰 시장몇 년 전만 해도 삼성의 새로운 스마트폰이 나오면 많은 사람들이 열광을 했지만 요즘은 삼성에서 새로운 스마트폰을 선보여도 이목이 집중되지 않습니다. 이는 스마트폰이 일상재가 되면서 스마트폰에 대한 시선이 바뀌었기 때문입니다. 2015년 전에 나온 스마트폰들은 성능이 떨어져서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 1년 조금 지난 스마트폰도 .. 2018. 4. 24.
을지로의 이색카페 혜민당, 커피한약방 찾아가는 방법 커피가 좋습니다. 아니 커피 문화가 좋습니다. 잘 볶은 커피 원두를 핸드밀로 갈아서 칼리타 드리퍼에 커피 가루를 올린 후 잘 익은 물을 주전자에 넣고 뱅뱅뱅 돌리면서 커피 한 잔을 내리는 그 시간이 좋습니다. 커피 문화는 실로 방대하고 넓습니다. 그렇다고 많은 지식이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커피 관련 책 1권만 읽으면 커피를 보다 즐겁게 풍부하게 즐길 수 있을 겁니다. 커피 좋아하면 예쁜 카페나 커피숍을 많이 찾아가게 됩니다. 커피맛에 홀려서 가지만 젊은 분들은 인테리아 독특한 곳에서 사진 찍기 위해서 많이 가죠. 대부분은 삼청동이나 성수동 카페거리 망리단길인 망원동이나 연트럴파크인 연남동, 경리단길에 예쁜 카페들이 몰려 있습니다. 그러나 을지로에도 이색 카페가 있다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이름은 혜민당,.. 2018. 4. 24.
스릴러와 드라마 사이에서 표류한 영화 7년의 밤 정유정 소설 은 뛰어난 흡입력으로 많은 분들이 읽은 베스트셀러입니다. 저도 2014년 경에 이 소설을 3일 만에 다 읽었습니다. 소설의 전체 내용을 다 알면 크게 복잡하거나 어려운 내용도 뛰어난 내용은 아닙니다. 다만 소설이 스릴러 기법을 잘 녹여서 독자들의 궁금증을 계속 유발하게 만듭니다. 소설은 전직 프로야구 선수인 최현수의 아들 최서원이 아버지가 저지른 대형 사건으로 인해 외톨이로 지내는 모습부터 나옵니다. 최서원은 친척집에서 지내다 친척의 온갖 냉대와 아버지가 저지른 죄로 인해 사람들의 손가락을 받습니다. 그러다 친척도 가족도 아니지만 동네 삼촌 같은 안승환의 도움으로 사람들의 시선에서 자유로운 바닷가에서 사는 모습으로 시작됩니다. 그리고 그 바닷가 마을에서 7년 전에 일어난 사건을 조금씩 조금씩.. 2018. 4.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