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143

전기 없이 발로 눌러서 세탁을 하는 소형 수동 세탁기 드러미(Drumi) 혼자 사는 자취생들은 빨래가 참 골치 아픕니다. 요즘은 하숙집에도 고시텔에도 오피스텔에도 세탁기가 구비 되어 있어서 세탁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지만 공용 세탁기든 개인 세탁기든 세탁기가 없는 분들은 손세탁을 해야 합니다. 손세탁 이게 쉽지 않죠. 그렇다고 세탁기를 사는 것이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좋은 손세탁보다 편리한 수동 미니 세탁기가 있습니다. 전기 없이 발로 눌러서 세탁을 하는 소형 수동 세탁기 드러미(Drumi) 캐나다 친환경 가전제품 제조사인 이레고(YiREGO)가 만든 수동 세탁기 드러미(Drumi)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야외에서도 캠핑장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드러미(Drumi)는 소형 경량으로 좁은 방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기 세탁기의 20%의 물로 세탁을 할 수 있어.. 2018. 4. 14.
2018년 세계 보도 사진 수상작들(World Press Photo of the Year) 매년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 있는 세계보도사진협회(www.worldpressphoto.org)에서는 그해에 가장 뛰어난 보도사진을 선정 발표합니다. 올해로 61회로 맞는 세계보도사진 사진공모전은 125개국 4,548명의 사진가가 출품한 73,044 작품 중에서 가장 뛰어난 보도 사진을 선정 발표했습니다. 사진은 여러 카테고리에서 싱글과 스토리로 구분해서 시상을 했습니다. 여기서는 싱글 부문만 소개하고 스토리 부문 수상작품은 다른 포스팅에서 소개하곘습니다. 올해의 보도사진 대상 제목 : 베네수엘라 위기 사진가 : Ronaldo Schemidt(베네수엘라) 베네수엘라의 마두로 대통령은 야당이 주축이 된 국회를 해산하고 친정부 성향의 제헌 국회를 구성합니다. 이에 야당과 시민들은 반정부 시위를 벌입니다. 201.. 2018. 4. 14.
체온으로 충전하는 스마트 워치. 매트릭스 파워워치(MATRIX PowerWatch) 스마트워치 열풍이 사그라들었습니다. 한 때는 스마트폰 이후의 새로운 먹거리라고 삼성전자와 LG전자 등이 열정적으로 제조했습니다. 그러나 스마트워치는 스마트폰처럼 필수재가 아닌 액세서리 제품이라서 높은 인기나 많은 판매를 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스마트워치의 편리함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주머니 속 또는 가방 속에 있는 스마트폰을 꺼내서 보지 않고 손목만 들어 올려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스마트워치는 편의성이 좋긴 하지만 결정적으로 배터리를 많이 소모하는 제품으로 수시로 충전을 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스마트폰처럼 배터리를 교체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면 좋으련만 이런 스마트워치는 아직 보지 못했습니다. 배터리 용량을 늘리거나 저전력 설계로 한 번 충전해서 오래 사용하게 하는.. 2018. 4.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