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113

27년 전 사진이 담긴 중고 카메라 구매자가 사진 속 소년을 만나다 필름 카메라만의 뛰어난 관용도와 질감 때문에 여전히 필름 카메라를 사용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필름 카메라는 비용과 불편함 때문에 사용하는 분들이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필름 카메라는 전자 부속품이 많지 않거나 아예 없어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DSLR은 10년만 지나면 액정과 다양한 전자 부품이나 전선이 삭아서 작동 불능 확률이 높아집니다. 2017년 7월 프랑스에 거주하는 카메라 수집이 취미인 '엘리자베스 블랑쉐(Elisabeth Blanchet)'는 러시아로 휴가를 갔습니다. 모스크바 벼룩 시장에서 80년대 소년에서 생산한 카메라 Elikon 35c 중고 카메라를 15파운드(약 2만 5천원)에 구입했습니다. 휴가가 끝나고 프랑스로 돌아온 블랑쉐은 Elikon 35C 필름 카메.. 2018. 4. 11.
싸움 구경하는 기자와 원인을 찾아보는 기자. 화만 내는 댓글러들 어제 하루 종일 다산신도시가 실시간 인기검색어에 올랐습니다. 기사를 보셔서 아시겠지만 다산신도시가 실검에 오른 이유는 택배 때문입니다. 다산신도시에 지어진 새로운 아파트 단지는 요즘 지어지는 대부분의 아파트처럼 지상주차장이 없습니다. 지상주차장을 없앤 지상에는 공원으로 만들어서 아이들이 편하게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지상주차장을 없앤 대신 모든 차량은 지하에 주차할 수 있게 지하 주차 공간을 마련해서 지하에 주차를 할 수 있게 했습니다. 문제는 택배차량입니다. 지상주차장이 없어도 소방차나 구급차 같은 응급차량을 위해서 차가 다닐 수 있는 길이 있습니다. 이 길을 따라서 택배 차량이 다니면서 택배를 배송했습니다. 그런데 지상 공간에 택배 차량이 다니면 아이들의 안전에 위협이 된다고 생각한.. 2018. 4. 11.
차기 애플 아이폰은 3개의 카메라가 달릴 것으로 전망 애플은 아이폰7플러스,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X에 듀얼 카메라를 탑재했습니다. 듀얼 카메라는 아웃포커싱과 광학 2배 줌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를 삼성 갤럭시 스마트폰의 듀얼카메라가 따라하고 있습니다. 반면 LG전자는 듀얼카메라를 광학 2배 줌이 아닌 일반화각과 광각 카메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듀얼 카메라를 지나서 3개의 카메라인 트리플 카메라를 탑재한 아이폰을 선보일 예정이라는 소리가 맥루머스닷컴에서 나왔네요. 맥루머스닷컴에 따르면 대만 경제일보가 2019년 초에 애플의 신형 아이폰에 3개의 카메라렌즈가 달린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2016년 9월 아이폰7플러스를 통해서 처음으로 듀얼 카메라를 선보였던 애플이 2년 조금 넘어서 카메라가 3개 달린 아이폰을 선보이네요 이 트리.. 2018. 4.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