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293

스마트폰 크기를 3D로 비교할 수 있는 웹 사이트 Hotspot 3D 요즘 최신 스마트폰들은 성능이 비슷하고 기능도 비슷비슷해졌습니다. 기능과 성능이 비슷해지다 보니 자연스럽게 디자인이나 두께같은 외형을 더 많이 살피게 됩니다. 스마트폰 구매시 선택의 영향을 가장 많이 주는 것 중 하나가 디자인과 크기와 두께입니다. 삼성전자나 LG전자 대리점에서 스마트폰을 살펴보면 자기 회사 제품만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제조사의 스마트폰을 보려면 천상 이동통신사 대리점에 가야 합니다. 그러나 이통사 대리점도 이통3사 모두 다루는 판매점에 가야(여기가 보조금이 더 많아서 더 싸게 구입할 수 있음)하는데 판매점에 가도 자급제폰은 없습니다. 그럼에도 스마트폰은 이통3사 마크가 다 있는 이통사 판매점이 가장 좋습니다. 요즘은 판매점보다 더 싸게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분들도 많습니다. 온라인에서.. 2018. 3. 29.
쉬운 UI 빠른 속도의 비디오 변환 프로그램 모바비(MOVAVI) 비디오 컨버터 동영상 전성시대입니다. 대표적인 동영상 콘텐츠 서비스인 유튜브가 앱 사용시간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는 2위인 카카오톡을 2배 차이로 따돌리고 있습니다. 사용시간만 1위가 아닙니다. 최근에는 검색을 네이버가 아닌 유튜브에서 하는 10,20대들이 늘고 있습니다. 검색은 네이버라는 공식도 서서히 깨지고 있습니다. 유튜브가 고속 성장을 하는데는 이동통신사의 통신속도가 빨라진 것도 있고 실로 다양한 정보를 담은 콘텐츠가 가득하기 때문이죠. 게다가 텍스트의 지루함보다는 동영상의 짜릿함이 더 좋기에 정보와 재미를 읽기보다는 보는 사람이 점점 더 늘고 있습니다. 이런 동영상 전성시대로 인해서 태블릿, 노트북, PC, 스마트폰 같은 각종 디바이스에서 동영상 소비량과 소비시간이 꾸준히 늘고 있습니다.유튜브 같은 스트.. 2018. 3. 29.
중년 게임덕후들을 위한 종합선물세트 '레디 플레이어 원' 40대 이상 중년 분들에게 '스티븐 스필버그'는 흥행의 마술사. 믿고 보는 감독의 대명사였습니다. 1975년 죠스, 1982년 E.T, 1989년 인디아나 존스, 1993년 쥬라기 공원, 1998년 라이언 일병 구하기 등등 만들었다 하면 흥행에 크게 성공하는 흥행보증수표였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영화에 따라서 국내에 개봉이 되지 않거나 소규모 개봉하는 영화들도 늘고 있습니다. 예전보다 명성도와 인지도는 떨어졌지만 여전히 영화를 참 잘 만드는 감독입니다. '스티븐 스필버그'는 참 독특한 감독입니다. E.T나 인디아나 존스, 쥬라기 공원 같은 대중성 높은 영화를 만들기도 하지만 아카데미 작품상과 감독상을 받은 '쉰들러 리스트'나 '스파이 브릿지'같은 대중성은 좀 떨어지지만 뛰어난 드라마도 잘 연출하는 감독입.. 2018. 3. 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