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3/083

개의 시선으로 담은 구글 재팬의 개 스트리트뷰 2018년는 개의 해입니다. 12간지 문화권인 일본도 개의 해라서 개 관련 재미있는 일들이 있네요. 한국의 진돗개와 생김새가 비슷한 아키타 견의 고향인 일본 아키타 현 오다테 시에서 아키타 견 등에 360 카메라를 달고 개의 시선을 담은 개 구글 스트리트뷰를 촬영했습니다. 이 구글 스트리트뷰는 3마리의 아키타 견이 참여했습니다. 이름은 아스카와 아코입니다. 아키라견을 키우본적이 있는데 개가 참 순하고 충성심이 높습니다. 생긴 것도 잘 생겼고요. 근데 스트리트뷰를 촬영한 녀석은 더 잘생겼네요 구글 스트리트뷰는 360 카메라를 이용해서 360도 파노라마 지도 서비스를 말합니다. 다음의 로드뷰나 네이버 거리뷰의 원조입니다. 이 개의 시선으로 담은 개 스트리트뷰는 리코 360 카메라를 사용했네요. 개 등에 36.. 2018. 3. 8.
일본 고속열차 신칸센과 닮은 디지털 카메라 COOLPIX W100 E5 일본의 빅 카메라가 아주 독특한 카메라를 3월 16일 발매할 예정입니다. 이 카메라는 신기하게도 일본 고속열차인 신칸센 E5과 모습이 비슷합니다. 이 신칸센 E5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일본 고속열차입니다. 이렇게 생겼습니다. 상단은 초록색으로 되어 있고 중간에 붉은 줄이 들어가 있고 하단은 하얀색입니다. 코 부분이 쭉 나와 있습니다. 이 신칸센 E5와 동일한 색상을 지닌 COOLPIX W100 E5입니다. 이 카메라는 니콘 방수, 내충격 성능을 지닌 방수 카메라 COOLPIX W100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색상만 신칸센 E5로 칠했네요. 방수 카메라는 보통 익스트림 스포츠나 산, 바다 같이 액션 활동을 많이 하는 분들에게 좋은데 아이들도 사용할 수 있는 카메라가 COOLPIX W100 E5입니다.. 2018. 3. 8.
스페이스X 로켓 발사 장면을 찍다가 사진가 카메라 렌즈가 훼손되다 미국 나사와 같은 미국 정부가 주관하던 로켓 시장에 민간 기업들이 참여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엘론 머스크가 운영하는 스페이스X가 큰 화제입니다. 이 민간 로켓회사는 한국의 이통사도 사용할 정도로 전 세계 업체들이 이용하는 로켓 발사 업체입니다. 최근에는 쓰고 버리는 로켓 1단 부분을 회수해서 재활용하는 엄청난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1단 로켓을 바다에 버리는 게 아니라 역추진 로켓을 달아서 발사 때 처럼 곳곳하게 다시 세웁니다. 이런 과정을 실시간으로 생중계해서 전 세계 사람들이 볼 수 있게 했습니다. 플로리다에서 활동하는 사진가 John Kraus는 이 스페이스X 로켓 발사를 촬영하는 사진가입니다. 아름다운 로켓 발사 장면을 장노출로 촬영하거나 근거리에서 촬영하는 등 로켓의 다양하고 아.. 2018. 3.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