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203

카페블렌드 카페 월정액 서비스 마셔 본 상암동 커피사피엔스 KGIT점 점심시간이 되면 참새방앗간처럼 항상 들리는 곳이 커피숍입니다. 오후의 나른함을 날리기 위해서 직장에서 가장 가까운 커피숍 또는 커피맛이 좋은 커피숍에서 뜨거운 아메리카노 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켜서 짧은 수다를 떱니다. 아니면 테이크아웃을 해서 사무실로 향하면서 수다를 떨죠.이 짧은 시간의 휴식이 직장인들에게는 큰 쉼표입니다. 카페인을 마시면 심장이 뛰는 카페인에 민감한 분들도 과일쥬스나 다양한 음료를 마시면서 휴식을 즐깁니다.커피는 이제 직장인들의 필수품이자 일상재가 되었습니다. 이 '식후 커피 한 잔'는 꽤 오래되었습니다. 원두 커피 문화가 정착하기 전에는 자판기 앞에서 오손도손 모여서 수다를 떨기도 했죠. 지금은 원두 커피가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원두 커피는 커피콩을 태워서.. 2018. 2. 20.
간단한 캐논 풀프레임 DSLR EOS 6D MARK II의 동영상 촬영법 요즘 최신 DSLR은 사진 촬영 용도로만 사용하지 않습니다. 동영상 촬영용으로도 많이 사용하죠. 물론 사진 촬영이 기본이고 저도 주로 사진 촬영만 합니다. 그러나 드라마나 뮤직비디오나 영화 또는 짧은 동영상 촬영을 할 경우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영상보다 때깔 자체가 다른 DSLR로 동영상 촬영을 많이 합니다. 몇 년 전만 해도 DSLR로 동영상 촬영을 하는 분들은 방송국이나 영화사 프로들만 사용했는데 요즘은 포털 대신 유튜브에서 검색하는 분이 늘어날 정도로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리는 일반인들이 많아졌습니다. 아무래도 사진보다는 동영상이 정보의 양이 더 많아서 인기가 높습니다. 유튜브에 올릴 동영상을 촬영할 때 DSLR이 인기 있는 이유는 렌즈 교환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스마트폰도 동영상 촬영 도구로 훌륭하.. 2018. 2. 20.
우연을 찍는 거리 사진작가 Jonathan Higbee 사진은 3D의 세상을 2D로 압축해서 보여줍니다. 여기서 오해가 발생하죠. 입체감이 사라진 사진을 이용해서 착시 사진을 찍기도 합니다. 하지만 우연의 도구이기도 합니다. 거리를 걷다 보면 우연 그리고 웃음이 나오게 하는 사진을 촬영할 때가 있습니다. 결정적 순간이라고 해야 할까요? 이런 사진을 찍는 거리 사진가가 있습니다. 바로 Jonathan Higbee입니다. 전 이 사진을 한 참 봤습니다. 거인이 소인국 나라에 온 사진일까? 합성일까? 아닙니다. 이 사진은 벽 가득히 담긴 거리 사진을 촬영한 사진 앞에 한 남자가 걸어가는 사진입니다. 흥미로운 사진이네요 이 사진은 웃깁니다. 한 남자가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 카메라 렌즈 부터 방사형 파란 선 2개가 나갑니다. 마치 카메라에서 파란 빛이 나.. 2018. 2.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