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2/063

여행용 카메라로 좋은 캐논 풀프레임 DSLR EOS 6D MARK2의 장점과 단점 DSLR 카메라 중에는 35mm 이미지센서를 사용하는 풀프레임 DSLR이 있고 그보다 작은 이미지센서를 사용하는 보급형 DSLR인 크롭 바디 DSLR있습니다. 두 제품을 다 사용해 봤는데 확실히 풀프레임 DSLR이 가격은 비싸지만 화질은 훨씬 좋습니다. 이 화질 때문에 가격이 비싸도 풀프레임 DSLR을 구매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캐논 풀프레임 EOS 6D MARK2는 여행용 DSLR로 좋은 카메라입니다. 화질이 좋은 풀프레임 카메라이면서도 스위블 터치 액정이나 무게도 가벼워서 여행 사진을 촬영하기 좋습니다. 여행용 카메라로 바라본 캐논 EOS 6D MARK2의 장점과 단점을 소개합니다. 여행용 카메라로서의 캐논 EOS 6D MARK2의 장점1. 가장 가벼운 풀프레임 DSLR 캐논 EOS 6D MARK2풀.. 2018. 2. 6.
한남동의 책 놀이터 블루스퀘어 북파크 책을 읽는 인구가 점점 줄어 들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현실입니다만 저 또한 제작년보다 작년 책을 덜 읽었습니다. 이렇게 책을 덜 읽게 된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지나고보면 쓰잘덱 없는 정보나 뉴스에 중독되어서 포털 뉴스를 보는 시간이 더 많아졌다는 것과 긴 글을 오래 읽지 못하는 점이 큰 역할을 한 것 같습니다. 또한, 책도 종이책이 아닌 전자책으로 읽다 보니 한 10분 읽다가 포털 뉴스 검색하고 좀 읽다가 페이스북 타임라인 들여다보니 진득하게 책을 읽는 습관을 분실한 것 같습니다. 그래서 책은 종이책이나 스마트폰이 아닌 전자책 리더기로 읽어야 합니다. 여기에 책을 이동하면서 읽을 수 있긴 하지만 책 읽는 분위기가 조성된 도서관에서 읽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최근 도서관 같은 서점들이 늘고 있습니다.. 2018. 2. 6.
2017년 건축 예술 사진 공모전 수상작들 자연이 만든 피사체와 인간이 만든 피사체를 구분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자연이 만든 피사체는 직선이 없고 대부분이 곡선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직선처럼 보이는 것도 크게 보면 완만한 곡선입니다. 반면 인간이 만든 피사체는 직선이 많고 곡선이 있다고 해도 인위적인 곡선입니다. 인간이 만든 피사체 중 가장 거대한 피사체는 토목공사 교량이나 100층이 넘는 고층 건물입니다. 특히 건물들은 직선을 많이 품고 있죠.인기 있는 사진 재료 중 하나가 건물입니다. 아름다운 건물을 보면 저도 모르게 카메라를 들고 사진을 찍습니다. 아름다운 건물은 그 지역의 랜드마크가 되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습니다. 이 아름다운 건축물 사진을 매년 공모하는 곳이 있습니다. Chartered Institute of Building(.. 2018. 2.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