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093

티몬 페이코 간편계좌 결제가 신용카드 결제보다 좋은 점 4가지 PC에서 티몬이나 G마켓 같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려면 여간 복잡한 게 아닙니다. 보안 관련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결제 서비스 프로그램 등등 몇 개의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과정도 복잡하지만 구매까지 걸리는 시간이 너무 깁니다. 이러다 보니 저를 포함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PC가 아닌 스마트폰에 티몬이나 G마켓 앱을 설치한 후 쇼핑을 합니다. 모바일 쇼핑은 결제도 간편하고 무척 빠르고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이런 편리성 때문에 많은 분들이 모바일 쇼핑을 즐겨 합니다. 업체들도 모바일 앱에서 구매를 유도하는 모바일 전용 쿠폰을 제공해서 모바일 쇼핑을 권하고 있습니다. 티몬 페이코 간편계좌결제서비스 체험기쿠팡,G마켓,11번가 등 다양한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쇼핑몰을 이용해봤습니다... 2017. 11. 9.
창경궁에 가득한 가을 햇살과 단풍 빛 가을이 절정으로 치닫고 있습니다. 비가 한 번 내리면 이 가을의 풍성하고 다채로운 빛도 수그러들 것 같습니다. 아마 이번 주가 지나면 가을 빛도 옅어지고 겨울 냄새가 피어오를 듯합니다. 이번 주말에는 단풍 구경 가야겠어요. 덕수궁을 정면으로 보고 왼쪽 길인 덕수궁 돌담길을 한 50미터 걸으면 왼쪽에 13층 건물인 서울시청 서소문분관이 있습니다. 이 서소문분관 13층은 전망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시민들에게 개방하고 있습니다. 주말에도 개방해서 주말 관광객들의 관광 성지가 되었습니다. 지난 주말에는 13층 가는 엘리베이터를 줄서서 탈 정도로 사람이 많았습니다. 13층 전망대에서 본 덕수궁 풍경입니다. 빌딩과 단풍 그리고 고궁의 전각들이 잘 어울리는 곳으로 유명한 사진 출사지입니다. 덕수궁은 거대한 .. 2017. 11. 9.
캐논 카메라 중에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카메라는 EOS 800D DSLR 캐논 카메라 체험단을 하면서 다양한 캐논 카메라를 체험했습니다. 하이엔드 카메라부터 미러리스 그리고 DSLR을 지난 1년 가까이 체험을 했습니다. 이 중에서 가장 만족감이 높았던 카메라는 올해 출시한 보급형 DSLR인 캐논 EOS 800D입니다. 하이엔드 카메라는 휴대성, 편의성과 다양한 기능이 좋았지만 이미지센서가 크지 않아서 화질이 APS-C사이즈나 풀프레임 이미지센서를 쓰는 미러리스나 DSLR보다는 못했습니다. 반면 풀프레임 DSLR은 화질, 기능성, 표현력은 막강했지만 가격이 상당히 비싸서 쉽게 접근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좋은 카메라는 정답이 한 개가 아닙니다. 각자 추구하는 사진과 스타일에 따라서 추천하는 카메라가 달라집니다. 제가 좋아하는 사진 스타일과 길거리 사진과 일상 사진.. 2017. 11.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