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1/023

공중부양 스마트 홈 CCTV 카메라 Moon by 1-Ring 2017 한국전자전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 제품은 LG전자의 공중부양 스피커였습니다. 전원을 넣으면 공중에 떠서 빙빙 도는 무선 스피커였습니다. 공중에 떠서 좋은 점은 바닥에 있는 스피커는 저음이 과도하게 증폭되는 경향이 있는데 이 점을 제거했습니다. 그런데 공중에 뜨는 제품이 또 나왔습니다. 바로 공중부양 스마트 홈 카메라가 나왔네요. 공중부양 스마트 홈 카메라 Moon by 1-Ring공중부양 스마트 홈 카메라 Moon by 1-Ring은 전자기력의 힘을 이용해서 공중에 둥둥뜨는 가정용 CCTV입니다.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지금 펀딩을 하고 있습니다. Moon by 1-Ring은 크기가 7.5cm의 구체 모양의 카메라와 그 카메라를 띄우는 충전 데크가 있습니다. 충전 데크에 전원이 들어오.. 2017. 11. 2.
드디어 도착한 이니템 문재인 대통령 취임 기념우표 한 때는 정치와 사회 비판 글을 꾸준히 많이 올렸습니다. 그때가 이명박 대통령 재임 시절이었습니다. 매주 1개 이상 정부 비판과 사회 비판 글을 올렸지만 지금은 올리지 않습니다. 올리지 않게 된 계기는 박근혜 전 대통령이 당선 된 2012년 12월 연말에 무척 우울하게 지냈습니다. 이후 정치와 사회 비판 목소리를 이 블로그에 담지 않고 있습니다.해봐야 변하지도 않을 세상인데 해서 뭐하러 손 아프게 하나!의 열패감에 살았습니다. 그리고 '최순실 국정농단' 사태 이후 새로운 대통령인 문재인 대통령이 당선되었습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사회나 정치 비판 이야기는 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정치인이 정치를 잘 하면 또 정치 이야기를 할 필요가 없죠. 물론, 문재인 대통령이 무조건 잘 하지는 않을 겁니다. 또한, 무조.. 2017. 11. 2.
푸짐한 시골 밥상 같은 프랑스 코미디 영화 알로, 슈티 80,90년대만 해도 프랑스 영화를 영화관에서 자주 만날 수 있었는데 요즘은 세계화가 되어서 그런지 프랑스 영화만의 정체성이 많이 퇴색되었습니다. 그러나 가끔 좋은 영화 프랑스 영화가 개봉합니다. 프랑스에서 대박이 낸 를 보면서 프랑스 사람들이 촌스럽지만 따뜻한 영화들을 좋아하는구나를 알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 는 단짠단짠이 흔한 요즘 영화와 크게 다릅니다. 시종일관 구수한 숭늉을 먹는 느낌이라고 할까요? 자극이 없는 것이 의 큰 장점이자 단점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이 보다 더 구수한 영화가 있었습니다. 프랑스인 3명 중 1명이 봤다는 영화 2008년 프랑스에서 개봉한 는 대단한 수식어가 있습니다. 프랑스 인구의 3분의 1인 2,100만 명이 봤습니다. 한국처럼 멀티플렉스관이 스크린 10개 중 5~6개.. 2017. 11.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