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244

무술하는 고양이? 독특한 고양이 사진을 찍는 @sakata_77 고양이 좋아하는 사람이 점점 늘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애묘 강국은 일본입니다. 일본 사람들은 고양이를 엄청나게 좋아합니다. 그래서 고양이 관련 상품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고양이 사진집도 엄청 많죠. 고양이를 소재로 한 사진집이 많다는 것은 고양이를 찍는 사진가들이 많다는 방증이겠죠.그래서 그런지 독특한 고양이 사진집과 사진들도 많습니다. 내가 본 최고의 고양이 사진집 또는 사진을 찍는 분은 트위터 아이디 @sakata_77를 사용하는 분입니다. 고양이 사진을 구글링하다가 발견한 사진입니다. 이 사진을 보고 한 눈에 반했습니다. 마치 쿵푸 포즈를 취한 듯한 고양이의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그렇다고 고양이가 실제로 쿵푸를 하는 것은 아니고 아마도 빠른 셔터스피드에 놓고 연사로 촬영한 사진 같습니다. .. 2017. 10. 24.
영화 공범자들. 지난 9년 호가호위한 박근혜 방송 부역자들을 고발하다 박근혜 전 대통령이 당선 되자 약 2주일 이상 울분을 토했습니다. 페이스북에는 연일 격정적인 글을 남겼고 몇몇 페북 이웃분들은 걱정을 하는 목소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서서히 서서히 세상을 위한 비판의 목소리를 줄였습니다. 순치! 저도 순치되어가고 있었습니다.사람은 미래가 있을 때 희망을 느끼고 살아볼 가치가 있다고 느낍니다. 그러나 미래가 보이지 않고 미래가 현재보다 더 암울하다고 생각하면 삶의 가치를 잃게 됩니다. 살아가는 이유가 사라지면 우리가 살아갈 수 있을까요? 다른 곳에서 살아갈 이유를 찾거나 매서운 미래에 대한 꿈을 접거나 현재를 외면하게 됩니다. 전 이명박 정권은 탄생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사람이란 실수를 하고 속임을 당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러나 두 번 속거나 두 번 실수하.. 2017. 10. 24.
서울에어쇼(ADEX)에서 위력을 느낀 캐논 5D MARK4의 빠른 AF와 연사 속도 빛 좋고 날 좋은 날은 스마트폰 카메라로 사진 찍어도 아주 잘 나옵니다. 사진 찍기 좋은 환경에서는 풍경 사진을 찍을 때는 스마트폰이나 DSLR이나 사진 결과물은 큰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사진 찍기 열악한 환경을 만나게 되면 스마트폰 카메라가 따라올 수 없는 성능을 가진 DSLR과 미러리스들이 큰 활약을 합니다.그럼 사진 찍기 열악한 환경이란 무엇이냐? 비 오는 날, 어두운 밤, 어두운 실내, 스포츠 경기장같이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가 많은 환경, 고온다습, 저온, 모래가 날리는 사막 등등 사진 찍기 좋지 않은 환경들에서는 DSLR이나 미러리스가 좋은 성능을 발휘합니다. 특히 중고급기종으로 갈수록 사진 찍기 열악한 환경에서도 흔들림 없는 사진을 담을 수 있습니다. 그 열악한 사진 환경 중에서 세.. 2017. 10. 24.
요리 레시피가 눈에 보이는 듯한 독특한 요리 사진 요리 사진은 실로 다양하지만 이 사진은 요리 사진은 아니지만 한 눈에 요리 레시피가 보이는 사진입니다. 노르웨이 주방 브랜드인 Eva는 코펜하겐의 사진가인 Mikkel Jul Hvilshøj에게 사진을 의뢰했습니다. 이에 Mikkel Jul Hvilshøj은 아주 독특한 사진을 만들었습니다. Mikkel Jul Hvilshøj는 주방 도구를 아래에 배치하고 그 위에 요리 재료들을 깔끔하게 정렬한 사진을 담았습니다. 무슨 요리인지 요리에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겠지만 따라하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북유럽 음식들을 미니멀한 북유럽 스타일의 조리 기구에 넣고 요리를 해 먹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 사진가 홈페이지 : http://www.hvilshoj.com/ 2017. 10.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