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10/174

블레이드 러너 2049 이야기를 더 풍부하게 하는 단편 3편 공개 영화 는 1980년대 제작 개봉한 이후 30년이 지난 후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따라서 전작을 보고 보면 더 재미있습니다. 이 블로그에 상업 영화라기 보다는 예술 영화라는 극찬을 했었습니다.2017/10/13 - [세상 모든 리뷰/영화창고] - 대중 영화라기 보다는 예술 영화 같은 블레이드 러너 2049이 는 비주얼과 스토리 모두 더 깊어졌습니다. 다만 반젤리스의 음악 되신 굉음과 같은 어두운 사운드가 더 침울하면서도 사유적으로 만들었습니다.그런데 이 영화를 보면서 몇 몇 이야기가 궁금했습니다. 그중 가장 궁금했던 것이 2022년에 대정전이 1주일 동안 있었고 그로 인해 넥서스8이라는 타이넬사의 신형 리플리컨트들의 정보가 삭제되었다는 이야기가 참 궁금했습니다. 누가 또는 왜 대규모 정전이 일어났을까 .. 2017. 10. 17.
예쁜 여행 셀카에 반기를 든 못생긴 여행 셀카 사진 인스타그램을 보고 있으면 세상 온갖 아름다움을 사진으로 박제해서 옮겨 놓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세상 모든 아름다움'이 모여 있는 곳 같습니다. 아룸다운 피사체를 촬영함을 넘어서 온갖 셀카 보정앱과 기능을 이용해서 피부, 얼굴 보정 및 얼짱 각도와 분위기 넘치는 포즈로 찍은 사진을 올립니다. 한 미술관에서 전시회를 관람하는데 전시회를 관람하고 있는 모습을 이성 친구가 찍어주는 모습을 보면서 전시회를 보는 것이 목적이 아닌 자신을 꾸미는 배경으로 미술관을 선택한 것 같다는 생각마저 들더군요. 이런 블링블링한 세상에 반기를 든 여자분이 있습니다. 미국 보스턴 출신의 Michelle Liu(미셸 리우, 21살)은 예쁜 셀카 사진에 반기를 들었습니다. 각도의 중요성으로 우리에게도 익숙한 턱을 들어 올려.. 2017. 10. 17.
첫사랑을 심기까지의 귀여운 밀당을 담은 영화 '플립' 유명 배우가 나오지 않는 저예산 헐리우드 상업 영화는 국내에 개봉하기 쉽지 않습니다. 그러나 제작한지 7년이 지난 영화가 입소문의 강력한 힘을 타고 개봉을 했습니다. 바로 영화 입니다. 어둠의 경로에서 앎음 앎음으로 큰 인기를 끌던 영화 를 연출한 '로브 라이너' 감독이 2010년에 연출한 영화가 입니다. 이 영화는 유명 배우가 나오는 것도 아니고 '로맨틱 코미디'라는 장르를 개척했지만 이후 큰 히트작이 없던 '로브 라이너'감독의 작품에다가 저예산 영화라서 국내에서 소개되지 않았습니다.그러나 토렌트 같은 어둠의 경로로 영화를 접한 사람들에게 입소문이 서서히 나기 시작하더니 결국 국내에서 개봉을 했습니다. 그리고 35만 명이라는 꽤 많은 관객이 이 영화를 봤습니다. 과연 무엇이 이 영화를 많은 관객들이 추.. 2017. 10. 17.
APS-C사이즈 이미지센서를 사용하는 캐논 파워샷 G1 X MARK3 캐논은 DSLR과 미러리스 그리고 하이앤드 카메라를 주력 카메라로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중에서 하이앤드 카메라는 고성능 줌이나 다양한 편의 기능을 탑재한 고성능 컴팩트 카메라입니다. 이미지센서 크기는 1인치 크기를 사용해서 미러리스나 DSLR보다 화질은 못하지만 다양한 기능이나 편의성은 무척 뛰어났습니다. 그런데 놀랍게도 이 하이엔드 카메라에 미러리스와 보급형 DSLR에 사용하는 APS-C사이즈의 대형 이미지센서를 탑재한 제품을 선보였네요 하이엔드 카메라 최초 APS-C사이즈 이미지센서를 탑재한 캐논 파워샷 G1 X MARK32014년 3월에 나온 캐논 파워샷 G1 X MARK2의 후속기종인 캐논 파워샷 G1 X MARK3는 유효 화소수 2,420만 화소에 놀랍게도 APS-C사이즈 대형 이미지센서를 사용.. 2017. 10.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