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9/053

자녀가 메시지에 대답하지 않으면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없는 아빠 앱 ReplyASAP 아이가 자아가 형성되기 전 또는 엄마나 아빠와의 관계가 친구보다 소중한 어린 나이의 자녀들은 엄마 아빠와 말도 잘하고 엄마 아빠의 말을 잘 따릅니다. 그러나 아이가 크고 자아가 형성되기 시작하면 엄마 아빠의 말도 잘 따르지 않고 말을 걸어도 건성으로 대답하거나 아예 대답을 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스마트폰에 푹 빠져서 스마트폰만 쳐다 보고 살죠. 이에 빡친 프로그래머 아빠가 아빠의 메시지에 대답하지 않으면 아들의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없는 아빠 앱 를 개발했습니다. 45세의 닉 허버트 씨는 13살 아들 벤이 스마트폰 게임에 너무 빠져 있는 모습에 열이 받았습니다. 아빠가 물어봐도 잘 대꾸도 하지 않은 등 버릇 없는 모습에 좀 화가 났습니다. 이에 닉 씨는 아들이 아빠의 메시지에 대답을 하지 않으면 스마트폰.. 2017. 9. 5.
일부러 초점을 흐려서 찍은 독특한 대학 졸업 사진 대학교 졸업식은 학생에서 직장인 또는 사회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마지막 의식과도 같습니다. 그래서 전 세계의 많은 대학교들은 성대한 졸업식을 합니다. 그리고 졸업 사진을 찍습니다. 학사모를 입고 찍는 졸업 사진은 대학교 졸업 사진이 초중고 졸업사진과의 큰 차별성을 줍니다. 어떻게 보면 가장 중요한 졸업 사진이기도 하죠. 그런데 이 졸업 사진은 이상합니다. 학사 가운을 입은 학생이 주인공인데 초점이 나갔습니다. 초점은 뒤에 있는 커플에 맞았습니다. 요즘은 자동 초점 기술이 발달해서 일부러 초점이 나가게 촬영하기도 어려운데 그 어려운 걸 해냈습니다. 잘못 촬영한 것일까요? 그런데 이 분 졸업 사진 전부가 이렇습니다. 초점이 다 뒤에 맞았습니다. 순간 웃음이 나왔습니다. 초점 나간 졸업사진. 아시곘지만 .. 2017. 9. 5.
카메라 앞에서 웃으면 결제가 되는 중국의 스마일 투 페이(Smile to Pay) 요즘 결제 수단이 아주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현금 보다는 신용카드로 결제하는 분들이 더 많고 최근에는 삼성페이나 LG페이 처럼 스마트폰으로 결제하는 분들도 늘었습니다. 또한 T머니나 다양한 결제 수단으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지갑 없이 스마트폰만 있으면 하루 종일 먹고 타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보다 더 편한 결제 수단이 있습니다. 바로 스마일 투 페이(Smile to Pay)입니다. 카메라 앞에서 웃으면 결제가 되는 중국의 스마일 투 페이(Smile to Pay)지갑이나 IC 카드가 없어도 카메라 앞에서 웃는 얼굴만 보여주면 결제가 되는 신박한 결제 시스템이 스마일 투 페이(Smile to Pay)입니다. 이 스마일 투 페이는 알리바바 그룹 산하 금융 자회사인 안트 파이낸셜.. 2017. 9.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