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234

안드로이드 8.0 오레오의 특징 7가지 구글의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는 간식을 시리즈 이름으로 넣습니다. 안드로이드7.0이 누가였고 안드로이드8.0은 오레오입니다. 네 맞아요. 우유에 찍어 먹는 과자 오레오(Oreo)입니다. 구글은 모바일용 운영체제인 안드로이드8.0 오레오를 2017년 8월 22일 공식 발표를 합니다. 그럼 이 오레오는 어떤 특징이 있을까요? 1. 부팅 속도가 2배 빠르다운영체제 부팅 속도가 기존의 2배나 빨라졌습니다 2. 백그라운드 앱 작동을 개선했습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작동하는 앱을 사용하지 않으면 최소 동작으로 제어를 합니다. 따라서 배터리 소모량이 좀 더 감소됩니다. 3. 자동 완성 기능설정에서 자동 완성 기능을 활성화 하면 다양한 폼 입력을 할 때 자동으로 완성을 해줍니다. 예를 들어 쇼핑몰에서 집 주소를 입력하라고 하.. 2017. 8. 23.
280만원 짜리 람보르기니 스마트폰 ALPHA-ONE 갤럭시노트8이 130만원 이상의 고가로 출시된다고 하죠. 단통법으로 스마트폰 출고가가 떨어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오르는 것이 아닐까 할 정도로 스마트폰 가격이 점점 비싸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보다 더 비싼 스마트폰이 나왔습니다. 가격이 무려 2450달러로 한화로 약 280만원이나 합니다. http://www.lamborghinimobile.com/product/alpha-one-premium-package/52/ 에 올라온 자료를 보면 세계적인 스포츠카 제조사인 람보르기니가 만든 스마트폰 ALPHA-ONEDL 2450달러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외형을 보면 이탈리아 수제로 마든 블랙 가죽 본체와 전용 케이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후면에 람보르기니 로고가 뙇 박혀있네요. 후면 가죽 케이스만 보면 LG전자.. 2017. 8. 23.
하늘공원에서 만난 산책 가능한 고양이 산책냥과 멋진 노을 올 여름에는 비가 너무 많이 내리네요. 오늘도 엄청난 비가 내렸고 또 올 것 같습니다. 여름도 여름 다워야 하는데 해뜬 날 보다 비오는 날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잠시 휴식 같은 어제의 맑은 하늘이 반가웠습니다. 비가 온 후 다음날 또는 오전에 비가 내리고 오후에 해가 보이면 그 날 노을은 대박일 확률이 높습니다. 그래서 서울 노을 명소인 상암동 하늘 공원을 올랐습니다. 요즘에는 오후 9시 30분까지 개방을 하네요하늘공원은 6호선 월드컵경기장역에서 내려서 한 30분 걸어가야 합니다. 가까운 거리는 아닌데 걸을만 합니다. 데이트가 목적이면 딱 좋아요. 인공산이라서 올라가는데 좀 시간이 걸립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이 하늘공원은 난지도 쓰레기 매립지였는데 이 쓰레기 산에 흙을 덮어서 공원으로 .. 2017. 8. 23.
사람 얼굴을 자동으로 모자이크 처리해주는 유튜브의 새로운 기능 포토샵을 넘어서 동영상 편집 기술을 배우는 분들이 늘었습니다. 그러나 이미지 편집보다 동영상 편집 기술을 배우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무엇보다 동영상편집을 하려면 무료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이 거의 없습니다. 이러다 보니 불법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거나 기능이 아주 약한 동영상 편집 기능만 있는 무료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프로들이나 인기 유튜버가 아니면 동영상 이어 붙이기와 간단한 자막 그리고 사람 얼굴을 모자이크 처리해주는 기능 정도만 있으면 됩니다. 그러나 이런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은 없습니다. 아니 있습니다. 세계적인 동영상 사이트인 유튜브의 수정 및 편집 서비스를 이용하면 됩니다. 사람 얼굴을 자동으로 모자이크 처리해주는 유튜브의 새로운 기능여행을 동영상으로 기록한 영상에는 불특정 다수의 얼굴이 .. 2017. 8.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