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153

수디오 트레(Sudio Tre). 생활방수와 윙팁으로 운동할 때 좋은 스포츠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스웨덴의 이어폰, 헤드폰 전문회사 수디오(Sudio)는 2012년 탄생한 젊은 회사입니다. 직원들 평균 나이가 27살일 정도로 직원들도 젊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디자인 감각이 깔끔하면서도 젊은 분들이 좋아하는 패션어블한 디자인을 갖춘 이어폰, 헤드폰 제품을 만듭니다. 참고로 수디오(Sudio)란 이름은 필 콜린스의 노래 'Sussudio'에 대한 리스펙이라고 하네요. 창업자가 '필 콜린스' 팬인가 봅니다. 고등학교 때 친구가 '필 콜린스' 팬이라서 '필 콜린스' 노래 참 많이 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수디오 트레(Sudio Tre)수디오는 매년 다양한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입니다. 또한, 소량 생산을 한 후 고객의 피드백을 받고 개선 사항을 검토한 후 다음 제품에 적용합니다. 그리고 .. 2017. 8. 15.
한국 모바일 속도는 세계 8위, 유선 인터넷 속도는 세계 2위 이제는 한국을 IT 강국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아 사라졌습니다. 한국은 IT 강국이라기 보다는 IT 인프라 강국입니다. 국토가 좁고 한 도시와 그 주변에 인구의 반 정도가 몰려 사는 초밀집 국가라서 IT 인프라를 쉽게 전국 단위에 펼칠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스마트폰을 잘 만들기는 하지만 하드웨어 말고 소프트웨어나 전 세계에서 사용하는 인터넷 서비스를 많이 만들지는 못하네요. IT 인프라 강국 한국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인터넷 속도를 자랑합니다. 그런데 얼마나 빠르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인터넷 속도를 가진 나라가 맞을까요?스피드테스트 글로벌 인덱스 사이트에서는 매월 최소 모바일 회선 670회선과 유선 3333 회선을 분석해서 인터넷 데이터 속도를 측정해서 매월 초에 발표합니다. 전 세계 모바일 인터넷 속.. 2017. 8. 15.
우주 탐험보다 험난한 백인 세상 뚫기를 담은 영화 히든 피겨스 소련과 미국이 주도하는 냉전시대가 한창이던 1957년 10월 4일 소련은 스푸트니크라는 인공위성을 하늘로 쏘아 올립니다. 미국인은 경악을 하게 됩니다. 자신들의 머리 위로 소련의 인공위성이 지나간다는 사실 자체도 놀랍지만 우주로 인공위성을 쏘아 올릴 능력이라면 저기에 핵탄두를 달아서 미국을 공격할 수 있다는 사실에 경악을 하게 됩니다. 이에 미국은 소련이 선점한 우주를 다시 탈환하기 위해서 미 우주 항공국 나사를 만들어서 소련을 따라잡기 위해 불철주야로 노력을 합니다. 그러나 미국의 노력과 상관없이 소련은 가가린이란 우주인을 태우고 지구 궤도를 먼저 돕니다. 미국의 우주 탐험에 기여한 흑인 여성 3명을 기리는 영화 미국의 우주 탐험을 담당하던 나사에는 많은 흑인 여성들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1950년대 .. 2017. 8.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