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8/093

프라이드 치킨이 들어간 맥주 프라이드 프라이드 치킨 치킨 예전엔 맥주하면 오징어였습니다. 오징어 땅콩 그리고 맥주. 그러나 요즘은 맥주엔 치킨입니다. 아마도 치킨 가격이 저렴해진 이유도 있고 무엇보다 오징어 가격이 비싸진 것도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 육류 소비의 증가도 한 몫 했겠죠. 치킨과 맥주는 한국을 넘어 해외에서도 인기입니다. 통풍의 위험이 있지만 기름이 많은 프라이드 치킨과 맥주는 찰떡 궁합입니다. 치킨과 맥주 일명 치맥! 이 더운 여름을 견디는데 큰 도움을 주는 음식입니다. 그런데 이 치킨과 맥주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요? 맥주에 치킨을 넣으면 치킨 맥주의 융합 상품이 되겠죠. 이런 아이디어를 실현한 사람이 있습니다. 미국 버지니아 리치몬드에 있는 'The Veil Brewing Company'라는 양조장과 뉴욕에 있는 Evil Tw.. 2017. 8. 9.
석양이 질 때 잠깐 반짝이는 녹색 광선(그린 플래시) 현상 에릭 로메르가 1986년에 연출한 영화 이라는 영화가 있습니다. 이 영화는 델핀느라는 소녀가 여름 휴가를 혼자 보내는 쓸쓸함을 담고 있습니다. 친구들로부터 버림을 받아서 여름 휴가지에서 혼자 보내다가 쓸쓸히 집으로 돌아가는 기차역에서 한 남자를 만납니다. 그 남자와 함께 해변가에서 수평선으로 향하는 석양을 바라봅니다. 태양이 수평선에 잠기면서 서서히 내려갈 때 잠시 잠깐 녹색 광선이 비추어집니다. 그 녹색 광선을 본 델핀느는 탄성을 지릅니다. 전 이 이야기를 MBC FM 이주연의 영화음악의 토요일 코너인 김홍준 교수 영화 이야기에서 들었습니다. 이야기를 들으면서 뭔 소리지? 녹색 광선? 외계인이 쏘는 레이저인가?라는 생각도 잠시 했습니다. 해가 수평선 넘어로 넘어 갈 때 잠시 잠깐 녹색 빛이 나온다는 소.. 2017. 8. 9.
영화 리얼 사태가 헐리우드에서도 발생. 영화 이모티: 더 무비 영화 은 엄청난 혹평을 받은 영화입니다. 호기심에 본 분들도 혹평이 리얼이었다는 리얼 혹평을 쏟아내는 등 리얼 경계령이 내렸습니다. 덕분에 호기심이 발동했다가 영화 관람을 포기했습니다. 돈 쓰고 시간 쓰고 욕하기 보다는 그 시간에 좋은 곳에 돈 쓰고 시간 쓰는 게 낫죠. 영화라는 것이 참 그렇습니다. 좋은 영화는 돈과 시간을 뛰어 넘는 가치를 나에게 주지만 쓰레기 같은 영화은 돈과 시간 그리고 정신까지 악영향을 줍니다. 이게 영화라는 경험재가 주는 재미이자 우울이죠. 영화 리얼 사태가 헐리우드에서도 발생. 영화 이모티 : 더 무비그런데 이 리얼 사태가 헐리우드에서도 일어났습니다. 이모지라는 그림문자가 주인공인 영화 이빈다. 이 영화는 소니픽쳐스사가 배급하는 영화인데 예고편이 공개되자 마자 혹평가 악평이 .. 2017. 8.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