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253

패션테러리스트에게 전문가가 코칭해주는 패션어플 '유어아웃핏' 제가 다방면에 대한 지식을 얇게 쌓고 있습니다만 한 분야는 전문가 수준에 도달한 분야가 있습니다. 바로 패션입니다. 저는 그 유명한 '패션테러리스트'입니다. 시쳇말로 하면 '패션고자'입니다. 워낙 옷에 대한 관심이 없습니다. 패션이라는 개념조차 없죠. 옷은 그냥 몸을 가리는 도구로 생각합니다. 그러나 공동체 생활이나 사회 생활을 하면 옷이 얼마나 큰 비중을 차지하는 지 잘 아실겁니다. 사람은 같은데 옷이 다르면 대우하는 태도부터가 달라집니다. 한 번은 네트워크 공사 때문에 잠바 형태의 작업복을 입고 갔더니 담당자가 인사도 안 받고 손가락으로 위치만 알려주더군요. 그 다음 날 서류와 교육 때문에 양복을 차려 입고 갔더니 90도에 가깝게 인사를 하시면서 반갑게 맞아 주셨습니다. 회사에 돌아와서 이런 이야기를.. 2017. 7. 25.
스마트폰 영화 무료 앱 비플릭스로 본 뛰어난 청소년 영화 '릴리 슈슈의 모든 것' 청소년기의 하루는 어른의 일주일이라는 소리가 있습니다. 절대 공감합니다. 청소년들은 세상 모든 것을 쉽게 받아들이고 외부의 시선과 환경에 크게 영향을 받습니다. 이런 청소년들의 삶을 우리는 세심하고 배려심 깊게 바라보지 않습니다. 오로지 결과로만 판단하고 그 원인을 깊게 들여다 보려고 하지 않습니다.이는 부모님뿐 아니라 학교 선생님들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 무심한 어른들에게 추천하는 청소년 영화가 '릴리 슈슈의 모든 것'입니다. 추천하는 청소년 영화 '릴리 슈슈의 모든 것'이 영화 '릴리 슈슈의 모든 것'은 최신 영화가 아닌 2001년 일본에서 제작되어서 2005년 국내에서 개봉한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러브레터'라는 영화로 유명한 감수성 만랩의 '이와이 슌지' 감독이 연출한 영화입니다. 영화 '러브레.. 2017. 7. 25.
2017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 랭킹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의 종류는 무척 많습니다. 이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들은 인기가 높은 것도 있고 낮은 것도 있습니다. 매년 미국에 있는 전기,전자공학기술학회인 IEEE의 학회지 IEEE Spectrum은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 인기 종합 순위를 발표합니다. 총 10개의 소스에서 수집 된 데이터를 12개 항목으로 나눠고 가중치를 둬서 평가를 합니다. 올해도 그 순위가 발표가 되었네요출처 Interactive: The Top Programming Languages 2017 2017 가장 인기 있는 프로그래밍 언어 종합 랭킹 종합 순위 1위는 파이썬입니다. 2위는 C, 3위는 자바, 4위는 C++, 5위는 C#, 6위는 R, 7위 자바스크립트, 8위 PHP, 9위 Go, 10위 Swift가 차지했습니다... 2017. 7.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