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7/063

파나소닉에서 만든 옷에서 나는 냄새를 제거해주는 탈취 옷걸이 여름에는 땀을 흠뻑 흘리지 않는다면 옷을 자주 갈아 입어서 옷에서 냄새가 잘 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겨울 코트는 거의 매일 입고 자주 세탁도 못하다 보니 냄새가 많이 납니다. 특히 고깃집 가면 고기 냄새가 옷에 잔뜩 베어서 불쾌한 냄새가 옷에 달라 붙습니다. 이런 불쾌한 옷에서 나는 냄새를 제거해주는 특수 옷걸이가 나왔습니다. 파나소닉에서 만든 옷에서 나는 냄새를 제거해주는 탈취 옷걸이파나소닉에서 만든 탈취 옷걸이는 의류에서 나는 냄새와 꽃가루 억제 기능이 있습니다. 이온 나노의 10배의 살균 소독력이 있어서 소독용으로 많이 사용하는 OH 라디칼을 생성하는 나노 X를 탑재했습니다. 정장 주머니에 묻은 땀이나 담배 냄새, 불고기 냄새 등을 분해 탈취합니다. 전용 커버도 제공하는데 정장을 전용 커버에 넣으면.. 2017. 7. 6.
1장의 사진에 옆모습, 뒷모습 앞모습까지 담을 수 있는 트릭 거울 머그샷은 범죄자들을 기록하기 위해서 촬영하는 사진입니다. 이 머그샷은 기록성이 중요하기 때문에 키 높이 선이 그어진 앞에서 정면과 옆모습을 촬영합니다. 우리도 기록 사진을 찍습니다. 자신을 증명하는 증명 사진이 기록 사진의 일종이죠. 그런데 자신의 옆 모습이나 뒷모습까지 촬영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제대로 증명하려면 옆모습과 뒷모습까지 담는 것이 더 확실하죠. 그런데 사진 1장으로 앞모습, 옆모습, 뒷모습까지 담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트릭 거울을 사용하면 가능합니다. 마치 5명의 남자가 테이블 앞에 앉아 있는 모습입니다. 그런데 5명 모두 비슷하게 생겼죠. 비슷할 수 밖에 없는 것이 트릭 거울 앞에 한 사람이 앉아 있고 그 모습을 트릭 거울이 5명으로 나눠서 보여줍니다.이 트릭 거울은 189.. 2017. 7. 6.
딸의 섹시한 셀카 인스타 업로드를 막기 위한 아빠의 열일 딸이 아빠만 바라보다가 세상을 알게 되면 스스로를 바라보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셀카를 찍기 시작하죠. 자아 형성이 확고해지면 셀카는 더 심해집니다. 그러나 그런 셀카 사진 중에 섹시한 포즈를 취한 딸의 셀카 사진을 보는 아버지 마음은 어떨까요? 좋을 때다!라고 하는 아빠도 있지만 딸이 너무 야하게 입고 요염한 포즈를 취하면 거북스러워하는 아빠도 있습니다.어떻게 보면 딸은 딸의 인생이 있는데 그걸 너무 간섭한다고 할 수 있지만 아빠 마음이 또 그런 게 아닙니다. Burr Martin씨는 사랑하는 딸이 섹시한 셀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것이 못마땅했습니다. 그렇다고 스마트폰을 뺏거나 면전에 올리지 말라고 하지 않았습니다. 아주 독특한 방법으로 딸의 섹시한 셀카 사진의 업로드를 방해하고 있습니다. 그 방.. 2017. 7.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