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233

핫플레이스 경의선 철길자락에 있는 연트럴파크 요즘 홍대가 서울 최고의 핫플레이스입니다. 주로 20,30대 젊은 분들의 아지트를 넘어 성지가 되어가고 있네요. 이 홍대가 인기가 높은 이유는 자유분방함과 젊은 취향의 음식점, 가게, 카페 등이 많이 때문이 아닐까 합니다. 이 홍대가 연트럴파크가 생기면서 최근에 더 거대해졌습니다. 연트럴파크 많이들 들어보셨을거에요. 최근에 예능에서도 많이 소개하는 곳이기도 하죠. 정확하게는 홍대 인근 연남동에 있는 경의선 철길이 있던 곳이 최근에 경의선 숲길로 변신을 했는데 여길 연트럴파크라고 합니다. 뉴욕의 센트럴파크에서 차용한 이름입니다. 물론, 뉴욕 센트럴파크에 비하면 아주 작은 공원입니다. 그러나 길게 뻗은 모양새는 비슷합니다.찾아가는 길은 9호선 홍대입구역 3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연트럴파크가 시작됩니다. 이 .. 2017. 5. 23.
DIGIC7과 듀얼픽셀 CMOS AF가 들어간 캐논 DSLR EOS 800D 캐논 DSLR EOS 800D는 DSLR 입문자나 초보자분들에게 좋은 보급형 DSLR입니다. 보급형 DSLR이지만 사진 결과물에 큰 영향을 주는 이미지 프로세서는 캐논의 최신 이미지 프로세서인 DIGIC7과 캐논 카메라의 특장점인 엄청나게 빠른 듀얼픽셀 CMOS AF가 탑재되었습니다. 캐논의 보급형 DSLR EOS 800D2017년 봄에 출시된 캐논 DSLR은 EOS 800D는 세 자리 숫자의 보급형 DLSR입니다. 간단하게 스펙을 소개하면2420만 화소의 APS-C CMOS 센서, DIGIC7이미지 프로세서, 3인치 틸트/스위블 터치스크린, 100 ~ 25600 ISO 지원, 듀얼픽셀 CMOS AF, 풀HD 60프레임 동영상 촬영 가능, Wi-Fi, NFC, 블루투스 무선 통신 지원을 합니다. 뛰어난 .. 2017. 5. 23.
인간의 눈처럼 VR 영상에서도 초점을 맞출 수 있는 오큘러스의 Focal Surface Display 근 미래에는 VR 시대가 도래한다고 합니다만 여전히 해결해야 할 기술적인 문제가 많습니다. 무엇보다 VR이 360도 영상을 이용해서 극강의 현실감을 제공한다고 하지만 3D TV처럼 처음 접할 때나 우와~~~~라고 감탄하지 매일 보면 별 느낌도 없습니다. VR도 마찬가지입니다. 처음에나 신기해 하지 좀 사용하다 보면 머리에 써야 하는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죠. 따라서 이 시장은 휴대폰이 보급되기 전에 반짝 인기 있었던 시티폰과 같은 운명이 될 것입니다. 그럼 뭐가 휴대폰처럼 인기가 있느냐? 그건 바로 홀로그램입니다. 홀로그램이 궁극적인 디스플레이이고 평판 디스플레이와 함께 3D 디스플레이의 목적지가 될 것입니다. 그럼에도 여전히 VR은 인기가 있고 VR 업체들도 기술적 단점을 극복하고 있습니다. 오큘.. 2017. 5.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