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113

서울에서 가장 아름다운 벚꽃길 안양천 둔치 벚꽃길 나이들수록 사계절 중에 봄이 가장 좋아집니다. 내 나이가 봄이 아니기에 자연이나 인생의 봄 같은 젊은 사람들을 통해서 생기를 얻습니다. 봄이 더 좋은 이유는 꽃이 가득하기 때문입니다. 산수유, 목련, 진달래, 매화, 벚꽃 등등 다양한 봄꽃을 볼 수 있습니다. 이중에서 가장 화려한 봄꽃은 벚꽃입니다. 큰 나무에서 엄청난 숫자의 꽃을 피우니 사람들이 아주 좋아합니다. 서울에는 다양하고 아름다운 벚꽃길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제가 가장 추천하는 벚꽃길은 안양천 둔치 벚꽃길입니다.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이 가장 유명하지만 워낙 사람이 많아서 스트레스 지수가 높은 곳입니다. 그러나 제가 추천하는 안양천 벚꽃길은 아기자기 하고 스트레스 지수도 낮습니다. 금천구 금천구청역에서 독산역을 지나서 가산디지털단지역까지 이어지는.. 2017. 4. 11.
CJ헬로비전의 헬로다이렉트샵의 저렴한 4월 한정 특가(인터넷 + 디지털TV방송)와 인터넷사은품 제공 사람은 불편한 건 참아도 불공평한 것은 못 참습니다. 이는 영장류의 공통된 특징입니다. 두 마리의 원숭이에게 게이지 안에 있는 돈을 주면 그 보상을 주는 실험을 했습니다. 한 원숭이에게 보상으로 포도를 주고 다른 원숭이에게 오이를 줬더니 오이를 받은 원숭이가 화를 내면서 오이를 버렸습니다. 이 영상은 많은 사람을 웃게 만들었습니다. 원숭이나 인간같이 지능이 높은 동물들은 공평한 것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통사의 불법적인 리베이트를 막는 법인 단통법이 탄생한 이유도 여기에 있습니다. 누구에게는 높은 보상을 주고 누구에게는 낮은 보상을 줍니다. 당연히 낮은 보상을 받은 소비자들이 큰 불만의 목소리를 내자 정부는 모두 공평한 보상을 주는 방안으로 모든 고객에게 동일한 보상을 주는 단통법을 만듭니다. 단통법.. 2017. 4. 11.
옷과 음식의 콜라보레이션 사진 시리즈 Wardrobe Snacks 각 분야의 전문가가 모여서 함께 일하면 재미있는 일들이 많이 생깁니다. 사진가 Kelsey McClellan과 소품 세트 스타일리스티인 Michelle Maguire는 흥미로운 사진 시리즈를 만듭니다. 음식과 비슷한 옷을 입고 있는 음식과 옷의 콜라보레이션 사진 시리즈를 만듭니다.이 사진 시리즈 제목은 Wardrobe Snacks입니다. 옷장 스낵이라고 해석할 수 있습니다. 스낵과 옷의 색의 조화가 재미있는 사진 시리즈입니다. 옷과 손에 들고 있는 음식이 완벽하게 색이 일치하지 않지만 묘하게 잘 어울립니다. 전 이 사진 시리즈는 시각에 의존하는 사진 시리즈입니다. 전 이 사진 시리즈에 사회적인 시선을 넣은 사진 시리즈를 만들어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세계 각국의 20대 청년들이 밥 대신 먹는 음식.. 2017. 4.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