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103

한정판 지포 라이터. 불의 화가 Steven Spazuk 콜라보레이션 지포(Zippo) 지포 라이터는 바람이 불어도 쉽게 꺼지지 않습니다. 여기에 디자인도 예쁘고 퐁 소리를 내면서 지포 라이터 뚜껑을 여는 기술을 연마했던 기억이 나네요. 지포 라이터는 1932년 조지 블레이스델이 만든 후 85년이라는 굉장히 긴 역사를 가진 라이터입니다. 이 지포(Zippo)는 전 세계에서 사랑을 받는 라이터입니다. 방풍 라이터의 대명사인 지포는 본사가 있는 펜실베니아 브래드포드 공장에서 하루 평균 6~75,000 개가 생산됩니다. 지금까지 총 생산된 지포 라이터는 무려 5억 5천만개가 넘습니다.지포 라이터는 한 달 평균 600~900여 가지의 지포 라이터 디자인이 개발되고 있습니다. 같은 지포 라이터라고 해도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지포 라이터는 내구성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판매된 지포 .. 2017. 4. 10.
화사한 2017 여의도 벚꽃과 봄꽃들 방금 라디오를 들어보니 벚꽃 없는 벚꽃 축제 이유를 알았습니다. 매년 벚꽃 개화 시기를 발표하던 기상청이 기상청 스킬인 오보 스킬을 매년 발동하자 엄청 욕을 먹었습니다. 이에 빡친 기상청은 벚꽃 개화시기 발표를 민간 업체에 넘겼습니다. 이에 민간업체가 벚꽃 개화 시기를 매년 발표합니다. 그런데 지난 2년 동안 벚꽃 개화시기가 매번 틀리자 지자체들은 자의적으로 판단합니다. 매년 개화시기보다 일찍 개화하니 올해도 예보보다 더 일찍 개화하겠지? 그럼 올해도 1주일 일찍 개화할 것이라고 예측하고 4월 1일부터 9일까지 여의도 봄꽃축제를 시전합니다. 그러나 올해는 벚꽃 개화시기 예보가 정확하게 맞았습니다. 영등포구의 지례짐작이 망테크를 탔네요. 누가 축제 기간 설정했는지 시말서 쓸 듯합니다. 그럼에도 다행스러운 .. 2017. 4. 10.
편의성이 좋은 5만원 대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커넷팅팟에어(Connecting Pods Air) 최근 들어서 무선 이어폰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특히 그 종류의 다양성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초기 무선 이어폰들은 긴 선으로 된 형태가 주류였다면 최근에는 넥밴드 형태도 많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넥밴드 형태는 크게 2가지로 목을 지지대 삼은 목에 걸치는 형태에 목걸이처럼 목에 걸치는 형태가 나오고 있습니다.최근에는 유선 이어폰에서 선이 사라진 에어팟 형태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커넷팅팟에어(Connecting Pods Air)착한텔레콤에서 출시한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커넥팅팟에어(Connecting Pods Air)는 애플의 에어팟 형태의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그렇다고 애플 제품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고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디바이스에서 모두.. 2017. 4.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