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4/043

2017 서울모터쇼에서 만나본 재규어 I-TYPE / I-PACE, 랜드로버 All-New Discovery, 레인지로버 벨라 2년마다 열리는 서울모터쇼가 다시 찾아왔습니다. 올해는 2017년 3월 31일~4월 9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1,2관에서 개최됩니다. 서울모터쇼는 각 자동차 제조사들의 선도적인 기술과 콘셉트카 그리고 최신 차량을 만날 수 있는 기회입니다. 3월 31일 전시회 첫날 2017 서울모터쇼를 찾아갔습니다. 봄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있네요. 후다닥 킨텍스 1관으로 들어갔습니다. 개장 시간에 맞춰서 갔더니 1관부터 보려는 관람객이 많네요. 2관부터 보고 1관을 보는 것이 낫겠다 싶어 2관부터 들렸습니다. 킨텍스 2관 가운데 거대한 현수막이 있네요. 랜드로버의 올 뉴 디스커버리가 담긴 현수막입니다. 최근에 랜드로버가 신차들을 많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킨텍스 2관에는 영국을 대표하는 고급 브랜드인 재규어 랜드로버 부스.. 2017. 4. 4.
저예산으로 만든 현실보다 더 현실같은 미니어처 사진 아래 사진을 보면 머신 풍광이나 컴퓨터 그래픽의 도움을 받은 사진처럼 보입니다. 특히 바로 위 자동차 사진은 설원을 배경으로 멋진 포즈를 취하고 있는 느낌입니다. 그러나 이 사진들 모두 실제도 포토샵으로 오려 넣은 사진도 아닌 미니어처 사진입니다. 인도 사진작가 Vatsal Kataria는 상업 사진가입니다. 주로 스튜디오에서 사진 촬영을 합니다. 어느날 일이 없어서 스튜디오가 한적해졌습니다. 마침 폭포 앞에 서 있는 장난감 자동차를 보고 영감을 얻습니다. 스튜디오에서 벗어나지 않고 멋진 야외 사진을 만들어보자고 생각했고 주변에 있는 도구를 이용해서 미니어처 사진을 만듭니다. Vatsal Kataria가 미니어처 사진에 사용하는 도구는 간단합니다. 회반죽과 모래, 점토, 베이킹 파우더 같은 우리 주변에서.. 2017. 4. 4.
탄핵 133일의 여정을 기록한 책 '탄핵 국민이 명령했다' 기쁘면서도 동시에 슬폈습니다. 대통령을 잘 뽑았으면 이렇게 멀리 돌아가지 않을텐데 대통령 잘못 뽑아서 이게 무슨 창피와 고생인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길고 멀리 보면 기쁜 일이 더 많을 것입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이 탄핵을 당했고 지금은 서울구치소에서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한 국가의 현직 대통령을 감옥에 보낸다는 것은 다이나믹한 한국이라고 하지만 대한민국 역사상 최초입니다. 굉장히 어려운 일을 가능하게 한 것은 다름 아닌 국민입니다. 무소불위의 권력을 지닌 박근혜 전 대통령이 권좌에서 내려오는데 가장 큰 역할과 시금석이 된 것은 JTBC의 최순실 태블릿PC입니다. 태블릿PC에는 박 전대통령의 연설문 등이 저장되어 있어서 세상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세상은 발칵 뒤집어졌습니다. 뜬소문인 줄 .. 2017. 4.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