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083

맥도날드에서 판매하는 코카콜라가 더 맛있는 이유 저는 패스트푸드를 잘 먹지 않지 않아서 맥도날드를 거의 가지 않습니다만 맥도날드 코카콜라가 가장 맛있다는 소리는 많이 들었습니다. 다른 패스트푸드점도 코카콜라를 파는데 유독 맥도날드 코카롤라만 맛있을까요? 맥도날드 코카콜라 맛의 비법을 담은 글을 윤색해서 소개합니다. 원문 : HERE'S WHY MCDONALD'S COCA-COLA TASTES SO GREAT 맥도날드에서 가장 맛있는 것은 코카콜라와 감자튀김입니다. 이 2개는 다른 패스트푸드 전문점이 따라올 수 없는 맛입니다. 그런데 같은 코카콜라를 쓰는데 왜 맥도날드만 맛이 있을까요? 맥도날드와 코카콜라는 1955년부터 함께 했습니다. 2015년 현재 100개국 전 세계 35,000개 맥도날드 매장에서 매일 7천만 명의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맥.. 2017. 3. 8.
후쿠시마 원전 사태를 비판한 영화 <신 고질라> 80년대는 일본 문화가 전면 수입이 금지되었습니다. 그나마 허용되었던 것은 일본 만화영화였습니다. 그래서 전 마징가Z의 쇠돌이가 한국인인줄 알았습니다. 이 80년대에는 너무나 보고 싶으나 불법 수입 번역된 책이나 프라모델로만 만날 수 있는 건담과 고질라가 큰 인기였습니다. 특히 문고판 '괴수대백과사전'을 넘기면서 고질라와 미니라. 킹기도라와의 존재를 알게 되었지만 볼 수가 없었습니다. 그렇게 고질라를 알게 되었습니다. 고질라는 티라노 사우루스 같이 생겼지만 머리가 아주 작습니다. 얼굴이 고릴라 같이 생겼고 등에는 가시가 가득합니다. 입에서는 화염이 나가는데 이 화염으로 많은 나쁜 괴수들을 물리칩니다. 선한 괴수 고질라. 인간을 돕는다는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고질라를 좋아합니다. 특촬물 고질라는 일본을 대.. 2017. 3. 8.
2016 엡슨 사진 콘테스트 수상작들 프린터로 유명한 엡손은 매년 사진 콘테스트를 개최합니다. 2016년 엡슨 사진 콘테스트 수상작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자연 부문 최우수상바리카사구 필리핀의 바다 휴먼 라이프 부문 최우수상도쿄 외곽에 있는 츠쿠다 어촌의 풍경을 1980 년대부터 33년간 촬영한 16장의 사진입니다. 초보 부문 최우수상41세 이상 부문 최우수상제목 : 해안 질주 41세 이하 최우수상 날개짓하는 팽귄 가족 스냅 사진 부문 최우수상기다려! 여름 방학 중,고등학교 사진 부문사이타마 고등학교 사진부 더 많은 사진은 http://www.epson.jp/katsuyou/photo/sanka/contest/gp/index.htm에서 볼 수 있습니다. 2017. 3.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