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1/303

랜섬웨어 바이러스 방어가 가능한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 NG 백업 소프트웨어 화재가 난 후에 화재 보험의 소중함을 느끼듯 PC나 노트북 또는 스마트폰의 중요한 데이터가 날아가 봐야 백업의 소중함을 느끼게 됩니다. 백업에 대한 개념이 예전에 비해 크게 증가했지만 제대로 된 백업 주기적인 백업을 하는 분들은 많지 않습니다. 백업이라고 해봐야 네이버 클라우드 서비스에 중요 파일을 보관하는 정도죠. 노트북 유저들도 기본적인 백업/복구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긴급 고장을 해결 할 뿐 중요 데이터 백업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하지 않습니다.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프로그램 중 가장 유명한 프로그램이 아크로니스(acronis)입니다. 지난 1월 중순 강남에서 아크로니스의 신제품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2017 NG'제품 설명회가 있었습니다. 이 아크로니스는 흥미롭게도 러시아 회사입니다. 요즘 .. 2017. 1. 30.
미국 보스턴에 맥도날드 빅맥 자동판매기 등장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계정에 이상한 글이 올랐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신기한 글에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위 글은 2진수로 된 바이러니 코드로 디지털 언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우리는 인간이기에 이 2진수가 뭘 담고 있는지 모릅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은 이런 바이럴 마케팅은 최악이라면서 항의성 댓글이 가득하네요. 저는 이걸 보면서 도미노 피자도 드디어 알바생 대신에 로봇을 투입하는 것일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미국에서는 시간당 최저 임금이 15달라라서 고용주가 심각한 고민에 빠졌다고 합니다. 특히, 가격 경쟁이 심한 패스트푸드 점은 로봇 고용을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그 일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미국 보스턴에 빅맥 자동 판매기가 등장했습니다. 2017년 1월 31.. 2017. 1. 30.
무료영화어플 비플릭스로 본 '티파니에서 아침을' 영화는 돈을 내고 봐야 합니다. 그러나 영화 1편 보는 데 드는 돈이 점점 비싸지고 있네요. 하지만 그건 최신 개봉 영화작에 국한 된 것이고 개봉 된 지 오래 된 영화나 인기가 없거나 예술 영화들은 비교적 싼 가격에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무료 영화들이 꽤 많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중 하나가 비플릭스입니다. 무료영화어플 비플릭스 무료영화 어플 '비플릭스(BFLIX)는 2011년 아프리카TV에서 웹스토로지 사업 부문에서 물적분할해 설립된 '제타미디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간단한 광고를 보고 다양하고 많은 영화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영화들을 쭉 살펴보면 최신 영화 보다는 고전 영화들과 B급 영화들이 꽤 많습니다. 그래서 B플릭스인가요? 처음 들어보는 영화들이 꽤 있습니.. 2017. 1. 3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