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9/143

V20님아 90만원대의 강을 건너지마오! 갤럭시노트7이 배터리가 터지는 사상 초유의 사건이 터졌습니다. 보통, 이런 악재를 경쟁회사에게는 희소식입니다. 이미 애플은 활짝 웃고 있고 LG전자도 웃고 싶지만 지금 상황이 너무나도 안 좋습니다. 먼저 LG G5의 대실패로 인해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져 있습니다. 이 위기에 마지막 동앗줄이 될지도 모르는 멀티미디어 특화폰 V20이 9월 말 출시가 예정되어있습니다. 실용적이고 단단한 멀티미디어 특화폰 V20. LG전자의 V20을 직접 체험해 봤습니다. 첫 느낌은 생각보다 잘 만들어진 제품이었습니다. 스펙도 최고 수준이고 디자인도 깔끔했습니다. 특히 약간의 위장술이 있지만 상하단의 얇은 베젤은 시원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외모는 G5와 같은 메탈폰입니다. G5처럼 배터리 착탈이 가능합니다. 많이 좋아졌지만 후.. 2016. 9. 14.
보안여관에서 본 민중예술 추적자; 그들은 너무도 사랑했다 서울루나포토페스티벌 소개를 계속 하겠습니다. 2016/09/11 - [사진정보/사진전시회] - 갤러리 류가헌의 다큐 사진작가 성남훈 이재갑 사진전 2016/09/13 - [여행기/캐논 EOS M3] - 조형예술 독립출판물이 많은 더북소사이어티 에 이어집니다. 갤러리 류가헌에서 3,000원을 내고 서울루나포토페스티벌 입장료를 산 후 류가헌을 둘러보고 나왔습니다. 류가헌은 골목 안 쪽에 있는데 골목 입구의 건물이 공사를 하고 있네요. 그런데 흥미롭게도 건물 가림락막을 이용해서 사진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이 건물은 통의동 보안여관 신관 건물 공사 현장입니다. 난 또 서촌도 젠트라피케이션이 일어나고 있어서 돈 되는 동네 건물 올려서 돈 버는 것인 줄 알았는데 보안여관 신관 건물이 올라가네요. 이 사진들은 김익현.. 2016. 9. 14.
추석이라는 축제를 노동으로 만든 차례상 차리기 설날은 떡국을 먹고 추석에는 송편을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또래 친척들과 뒷산에 올라서 솔잎을 따오면 친척 어른들이 송편을 빗으라고 지시하면 아이들은 웃으면서 송편을 빗었습니다. 이게 추석의 맛이죠. 함께 뭔가 할 수 있다는 것 그리고 그 동안 듣지 못한 학교 이야기나 사는 이야기 듣는 재미죠. 그런데 이건 아이들의 시선이고 외숙모들이 모여서 부엌에서 차례상 차리는 모습은 어린 아이의 시선이지만 그렇게 좋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음식하면서 큰 소리도 나고 역정을 내는 소리도 들리니까요. 남자나 아이들은 안방에서 마루에서 고스톱을 치고 윷놀이를 하고 오락실을 가고 근처 학교 운동장에 가서 놀지만 여자들은 하루 종일 전 부치고 나물 삶고 부엌일만 합니다. 당연히 외숙모들의 표정이 좋지 않죠. 그래도 80.. 2016. 9.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