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9/013

모토Z폰을 하이엔드 카메라로 변신 시켜주는 핫셀블라드 트루줌 LG전자 G5가 모듈식 스마트폰을 선보이면서 스마트폰 시장의 새로운 혁신을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문제점도 참 많았죠. 특히 카메라 모듈은 참 아쉬웠습니다. G5에 카메라 모듈인 캠플러스를 붙이면 사진 화질이 좋아지는 것도 해상도가 늘어나는 것도 광학 줌이 되는 것도 아니였습니다. 줌을 휠 버튼으로 할 수 있다는 것과 외장 배터리가 들어가 있다는 점 말고는 사진 자체는 기존 G5 사진 그대로였습니다. 이러다 보니 카메라 모듈에 대한 인기는 뚝떨어졌습니다.아이디어가 제대로 구현되었다면 최소한 광학 줌이 가능한 카메라 모듈이 들어갔어야 합니다 모토Z + 핫셀블라드 트루줌 = 하이엔드 카메라 아주 아주 흥미롭고 혁신적인 물건이 나왔네요. 모토로라의 모토Z는 LG G5처럼 모듈형 스마트폰입니다. G5가 하단을 착.. 2016. 9. 1.
블로그에 대한 팁이 많은 책 블로그&키워드 마케팅 전략 블로그 운영하면서 방문자 숫자를 크게 연연하지 않고 운영하는 분은 많지 않을 것입니다. 방문자 숫자에 민감한 분들에게 좋은 책이 입니다. 이 책은 '그남자의 사랑에세이'라는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이 지은 책입니다. 낯 간지럽게도 '네이버 방문자수 1위 블로그'를 간판으로 내세우는 블로그입니다. 그러나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분이라면 이런 낯 간지러움은 가볍게 무시해야 합니다. 이 블로그는 인기 블로그이고 매일 같이 엄청난 제품 리뷰가 올라옵니다. 개인적으로는 리뷰 스타일은 별로 보기 좋지도 마음에도 들지 않지만 사진과 꾸미는 능력은 아주 좋은 블로그입니다. 이 책은 인기가 많은지 도서관에서 빌리는데 좀 기다려야 했습니다. 책 내용은 뻔한 이야기 그러나 이제 막 블로그를 하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이야기가 많이.. 2016. 9. 1.
점점 멋진 신세계가 되어가고 있는 한국 올들리 헉슬리가 1932년에 쓴 공상과학소설 '멋진 신세계(Brave New World)는 조지 오웰의 '1984'와 함께 디스토피아를 다룬 명저입니다. 두 소설은 디스토피아를 그렸지만 그 시선은 사뭇 다릅니다. 1984는 공산당식의 계획, 통제, 감시 사회이고 '멋진 신세계'는 보다 자유로운 자본주의 사회에서 쾌락을 통제의 도구로 삼는 디스토피아를 그리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멋진 신세계'가 그린 세상이 요즘 한국이 점점 비슷해지는 것 같습니다. 개,돼지 계급이 존재하는 계급 사회최근 교육부 정책기획관인이 술자리에서 "나는 신분제를 공고화시켜야 한다고 생각한다. 민중은 개.돼지로 취급하면 된다"라는 말을 했다가 공분을 일으켰습니다. 이 말은 영화 '내부자들'의 대사를 인용한 것으로 영화를 볼 때는 허.. 2016. 9.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