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8/283

새로운 저가 엔트리 미러리스 후지필름 X-A3 10월 출시 후지필름은 캐논과 함께 색감이 좋다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 카메라 브랜드입니다. 큰 인기는 없지만 매니아층이 많아서 후지필름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 후지필름이 새로운 엔트리급 저가 미러리스를 선보였습니다 저가 엔트리 미러리스 후지필름 X-A3 후지필름은 새로운 저가 엔트리급 미러리스인 후지필름 X-A3를 10월 6일 일본에서 발매한다고 발표를 했습니다. 디자인은 후지필름이 잘 사용하는 레트로풍 디자인입니다. 전체적으로 직석이 많이 보이는 제품입니다. 전체적으로 전면과 상단 덮개 부분에 알루미늄을 사용해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립부와 바디에 가죽을 붙여서 단조로움을 탈피했습니다. 가죽의 색상은 브라운, 블랙, 핑크 3가지가 있습니다. 이미지센서는 XA시리즈처럼 후지가 독.. 2016. 8. 28.
처음은 창대했으나 뱀꼬리가 된 특별수사 : 사형수의 편지 딱 봐도 재미 없는 영화들이 있습니다. 뭐 뻔한 수사액션물이겠지라고 건너 뛴 영화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많은 영화들이 제작되지만 이야기들이 다 거기서 거기같다고 느껴지면 잘 안보게 됩니다. 그런 면에서 올해 최고의 영화는 '곡성'입니다. 스토리, 연출, 연기 모든 것이 신선했던 영화였습니다.영화 는 뻔한 영화 같았습니다. 그냥 흔한 범죄 수사물인 것 같아서 안 봤습니다. 출연하는 주연 배우가 김명민인 것도 한 몫했죠. 김명민은 뭐랄까 아직까지 드라마 배우라는 느낌이 있어서 잘 안 보게 되네요. 그러나 영화관에서 내려와서 무료로 볼 기회가 생겨서 를 큰 기대 없이 봤습니다. 어? 생각보다 재미있는 뻔한 범죄 수사물으로 봤는데 는 처음부터 좀 다릅니다. 주인공이 형사나 검사나 변호사 같은 사로 끝나는 직업.. 2016. 8. 28.
중저가폰 LG X캠 듀얼 카메라 사용법 및 장점 단점 스마트폰 시장이 고도화되면서 프리미엄폰 시장과 중저가폰 시장으로 양분되고 있습니다. 이는 PC시장과 비슷합니다. 고사양 게임과 그래픽 작업을 주로 하는 빠른 속도가 중요한 분들이 고사양 PC를 사고 단순 문서 작업이나 웹서핑과 캐주얼 게임과 간단한 이미지 편집 작업을 하는 분들은 저사양이지만 실용성과 가성비가 높은 중저가 PC를 구매합니다. 스마트폰 시장도 프리미엄폰 시장과 중저가폰 시장으로 양분되고 고착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LG전자는 이 중저가폰 라인을 싹 정리하고 Xseries를 선보였습니다. G5의 세컨드 스크린을 채용한 X스크린, 배터리 기능을 강화한 X파워, 슬림함을 강조한 X스킨 등이 대표적입니다. X캠은 LG 중저가 X시리즈를 대표하는 스마트폰입니다. X cam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카.. 2016. 8.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