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8/273

LG X cam의 매력 3가지 곡면 글래스,FHD디스플레이, 듀얼카메라 LG전자는 X시리즈(Xseries)라는 중저가폰 라인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에 중점을 둔 세컨드 스크린이 탑재된 X스크린, 배터리 기능을 강화한 X파워, 슬림함을 강조한 X 스킨을 후면 듀얼 카메라를 장착한 X cam을 출시했습니다. LG 중저가 폰이라서 사양은 프리미엄 제품에 비해서 떨어집니다. 그러나 G5같은 프리미엄 폰의 기능을 하나씩 넣어서 프리미엄 기능의 향기를 느낄 수 있게 했습니다. LG X cam 디자인LG X캠은 중저가폰입니다. 출고가는 49만 5천원입니다. 안을 열어보면 아주 단출한 구성품이 보입니다. 충전기와 micro USB 케이블과 이어폰이 있습니다. 제가 이 LG X캠을 처음 본 게 지난 6월입니다. 한 전시회에서 출시 예정인 X캠을 보자마자 이리저리 만져봤습니다. 가장.. 2016. 8. 27.
사물에서 소리를 채집하는 이은상 조각가 모든 사물에는 소리가 있습니다. 사람에게도 소리가 있습니다. 아! 목소리를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 사람만이 가지고 있는 고유 진동수를 말하는 것입니다. 이 진동수가 비슷한 사람끼리 모이면 공명현상이 일어나고 더 진동의 힘이 커집니다. 그래서 전 취향이 비슷하고 생각이 비슷한 사람끼리 모이는 것을 더 좋아 합니다. 다양한 사람을 만나는 것이 다양성 면에서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회사와 학교가 인위적인 만남을 하는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나와 다른 사람, 취향이 다른 사람과 함께 지내다 보면 스트레스가 쌓이죠. 그 스트레스를 동호회나 생각이 비슷하고 주파수가 비슷한 사람끼리 모여서 풉니다. 서양처럼 다양한 목소리를 내도 누구 하나 뭐라고 하지 않는 사회 시스템이라면 회사나 학교가 스트레스를 주는 곳.. 2016. 8. 27.
야외에서 강한 방진 방적의 DSLR 카메라 펜탁스 K-70 DSLR은 생각보다 방진 방적 기능이 없는 제품이 많습니다. 빗물 같은 외부에서 뿌려지는 물에 조심해야 하는 제품이 생각보다 많아서 왜 이런 기능은 추가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방진 방적이 있는 제품도 대부분 비싼 고급 기종에만 있고요. 반면, 올림푸스나 팬탁스 제품은 보급기에도 방진 방적 기능이 들어가 있습니다.그래서 비오는 날에도 빗물 신경 쓰지 않고 셔터를 누를 수 있습니다. 방진, 방적 기능이 없는 DSLR로 비오는 날 촬영해 봤는데 못 찍겠더라고요. 결국 실내에서 지나가는 사람들을 촬영해 봤는데 좋은 사진 건지기도 힘들고 해서 결국 우산과 같은 비를 막는 방수포를 샀습니다. 그런데 그 방수포 씌우고 촬영하는 것도 쉽지 않더라고요. 야외에서 강한 DSLR 카메라 펜탁스 K-70국내에서는.. 2016. 8.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