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7/253

캐논 EOS 750D의 올크로스 19포인트와 하이브리드 AF III의 빠른 AF 속도 셔터 찬스는 갑자기 발생합니다. 길을 걷다가 차를 타고 가다가 여행 길에서 반짝이는 순간을 눈으로 인지하고 카메라를 들여 올려서 초점을 맞추고 바로 셔터를 눌러야 합니다. 그런데 AF 속도(자동 초점)가 느리거나 한 번에 초점을 맞추지 못하고 렌즈가 징징 우는 소리를 낼 때 깊은 빡침을 느낍니다. 렌즈의 징징 우는 소리에 나도 함께 징징거리게 됩니다. 이 셔터 찬스를 제대로 잡으려면 측거 포인트가 보다 많고 넓은 카메라와 AF 속도가 빨라야 합니다. 캐논 EOS 750D는 올크로스 19포인트와 하이브리드 AF III를 탑재해서 보다 정확하고 빠른 AF를 제공합니다. 캐논 보급기 EOS 750D캐논 보급기 DSLR EOS 750D는 DSLR 입문자들이 많이 선택하는 제품입니다. 일상 사진과 생활 속 반짝이.. 2016. 7. 25.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패닝 촬영법 카메라를 사고 이것저것 다 찍어봐도 흥미가 떨어질 때가 있습니다. 매번 찍는 피사체는 비슷비슷하고 앵글도 비슷비슷해서 사진에 대한 흥미가 점점 떨어지다가 장롱 속으로 조금씩 뒷걸음질 하다가 봉인됩니다. 누구나 사진을 취미로 하다 보면 매너리즘에 빠지게 됩니다. 이럴 때 다양한 카메라 표현법으로 이 매너리즘을 탈출해 보세요. 사진에는 여러가지 촬영 기법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셔터 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미러리스나 DSLR 카메라를 가진 분들에게 흥미로운 촬영 기법인 패닝 기법을 소개합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패닝 촬영법 패닝 사진은 움직이는 피사체는 정지하고 배경은 흩날리는 속도감을 저장한 사진입니다. 따라서, 빠르게 움직이는 자전거나 자동차 기차나 아이들이나 강아지 등등 움직이는 피사체를 이용.. 2016. 7. 25.
중저음이 좋은 스타일리쉬한 유선 이어폰 수디오 KLANG(클랑) 2009년에 스웨덴에서 설립된 이어폰 브랜드 수디오(SUDIO)는 직원들의 평균 나이가 27살인 아주 젊은 기업입니다. 직원 중 3분의 1이 연구 개발 팀일 정도로 제품 품질과 디자인에 큰 신경을 쓰고 젊은 스웨덴 브랜드입니다. 수제 이어폰 수디오(SUDIO) 수디오가 다른 이어폰 제조사와 차별성이 있는 것은 모든 제품을 소량 생산하며 수작업으로 제품을 만듭니다. 수디오가 포화 상태에 있는 이어폰 시장에 뛰어든 이유는 기존의 이어폰 시장이 가전 제품 같은 디자인을 한 제품이나 힙합 뮤지션과 협업한 제품 등 대체적으로 디자인이 만족스럽지 못하다고 판단을 했습니다. 이에 창업자인 '칼 선키비스트'는 '랄프 로렌'같은 브랜드처럼 수디오 이어폰을 패션 액세서리로 인식할 수 있게 디자인과 품질에 대한 심혈을 기울.. 2016. 7.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