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7/133

첫 DSLR로 좋은 캐논 EOS 750D 특징 4가지 DSLR, 미러리스, 컴팩트 카메라, 하이엔드 컴팩트 카메라를 사용해보니 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다 있습니다. DSLR은 사진 찍는 맛이 좋고 다양한 렌즈가 있어서 표현력이 가장 뛰어납니다. 반면 크기가 커서 휴대성은 떨어지죠 미러리스는 작고 가벼우면서도 화질도 DSLR처럼 좋지만 다양한 렌즈가 없는 것과 사진 찍는 맛은 떨어집니다. 컴팩트 카메라는 스마트폰이라는 대체재가 있으니 시장도 축소되고 있고 비추천입니다 1인치 이미지센서를 쓰는 하이엔드 컴팩트 카메라는 화질도 그런대로 좋고 광학 줌과 다양한 편의 기능과 휴대성이 좋아서 일상 기록 사진 촬영하기에 좋습니다. 캐논 보급기 DSLR EOS 750D캐논 DSLR 750D는 캐논의 보급기 DSLR입니다. 보급기의 장점은 크기가 작다는 것과 회전 액정 같은.. 2016. 7. 13.
미국에 사는 한국 중년이 쓴 글에 대한 반박 미국에 사는 한국 중년 분이 페이스북에 남긴 글이라는 글이 화제입니다. 이 글은 페이스북과 트위터 그리고 블로그를 통해서 크게 전파 되었습니다. 다음 검색창에서 페이스북 중년으로 검색하면 꽤 많은 글이 검색 되는데 다 같은 글입니다. 이 글의 원본은 없고 퍼온 글만 가득하네요. 그런데 이 글에 대한 반응성이 꽤 뜨겁습니다. 저도 페이스북에서 여러 개의 글이 올라와서 읽어 봤습니다. 글 내용은 미국에서 살던 한 한국 출신의 중년 분이 고국인 한국에 오랜 만에 돌아왔는데 고속 성장을 넘어서 미국보다 살기 좋은 한국에 대한 찬사와 부러움이 가득한 글입니다. 이런 살기 좋은 나라에서 살면서 살기 힘들고 죽겠다고 하는 한국인들을 타박을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궁핍하게 사는 북한 동포에 대한 걱정으로 마무리 합.. 2016. 7. 13.
밀폐된 공간의 암투가 지루했던 영화 헤이트풀8 쿠엔틴 타난티노 감독이 연출한 영화는 필요 이상의 과한 액션과 독특한 이야기를 전개하는 방식이 특징입니다. 특히 과도한 액션은 그의 영화를 역하게 보는 관객도 있고 쾌감으로 느끼는 관객도 있습니다. 그래서 그의 영화는 호불호가 강합니다. 밀폐된 공간에서 서로를 의심하는 연극무대헤이트풀8은 쿠엔틴 타란티노 감독이 연출한 작품입니다. 이 영화의 음악은 '엔니오 모리꼬네'가 음악을 맡았고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공로상이 아닌 음악상을 받았습니다. 이 서부 영화는 타란티노가 꿈꿔왔던 장르입니다. 광활한 마른 대지위를 달리는 역마차 또는 말 한 마리가 허름한 주점에 멈춰서 현상범들을 일망타진하는 현상법 사냥꾼 이야기는 정말 흥미롭죠. 전통 서부극이 아닌 누가 적인지 아군인지 구분이 안가는 악한놈과 더 악한놈의 .. 2016. 7.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