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6/214

세상에서 가장 깜찍한 로드무비 '콩나물' 올해 최고의 데뷰작이라는 극찬에 적극 동의합니다. 올해 본 영화 중에 최고의 데뷰작입니다. 영화를 보자 마자 이 감독이 누구지? 이런 감성의 소유자가 한국에 있었나? 할 정도로 바로 스마트폰에 영화 '우리들'을 검색했습니다.윤가은..이 이름을 외웠습니다. 곡성에 출연한 일본의 베테랑 배우인 '쿠니마라 준'이 말했듯 한국 영화는 에너지가 아주 강합니다. 섬세한 면 보다는 힘으로 밀어부치는 모습이 강합니다. 한 마디로 박력 있는 영화들이 많습니다. 반면, 일본은 섬세한 드라마를 참 잘 만듭니다. 애니에서는 '초속 5cm'의 '신카이 마코토'가 있고 일본 영화의 거장이 되어가고 있는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바닷마을 다이어리'의 '고레에다 히로카츠' 감독의 영화를 보면 일본 영화의 강점은 감수성인 것을 알 .. 2016. 6. 21.
이케아 여름세일 미드솜마르 할인 가격 정보 스웨덴은 북유럽 국가라서 해볕이 아주 소중한 나라입니다. 그래서 해가 가장 긴 하지 무렵에 미드솜마르라는 축제를 합니다. 스웨덴이라는 국가 이미지를 통째로 활용하고 있는 이케아는 이 스웨덴 축제 때 여름 세일을 합니다. 세일만 하는 것이 아닌 다양한 스웨덴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합니다. 이케아 여름세일 미드솜마르 2016/06/14 - [삶/알아두면 편리한것들] - 이케아 여름세일 미드솜마르 세일 제품및 가격(1편) 에 이어서 쓰는 글입니다. 이케아 여름 정기세일 정보 중 가격 정보는 이케아 홈페이지에 나와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직접 매장에 가서 가격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 이는 할인 판매 하는 제품이 특정 색만 한 정해서 판매하기 때문이라서 홈페이지에 표기하지 않는 것 같네요. 그럼에.. 2016. 6. 21.
아이에게 중요한 건 비싼 장난감이 아닌 부모와 함께하는 시간 성공한 비즈니스맨 료타는 6년간 키운 아이가 바뀌었다는 병원의 전화를 받습니다. 신생아실 간호원의 실수로 료타 가족과 유다이 가족의 아이가 바뀌었다는 전화였습니다. 두 가족은 6살 아이들인 케이타와 류세이를 원래 친가족에게 돌려 보내기 위해 숙려기간을 가집니다 아이에게 중요한 건 부모와 함께하는 시간시골에서 전파사를 하는 유다이는 두 가족 아이들이 함께 노는 모습을 보다가 도시 직장인인 료타에게 이런 말을 합니다. “애랑 같이 있을 시간을 더 만들지 그래요. 애들한텐 시간이에요” 이에 료타는 “내가 아니면 안 되는 일이 있어서요” “아버지라는 일도 다른 사람이 못하는 거예요” 많은 엄마 아빠들이 아이에게 지극정성을 다합니다. 비싼 장난감을 사주고 비싼 옷을 입히고 비싼 것을 먹입니다. 물질적으로 풍족해야.. 2016. 6. 21.
서촌의 아름다운 고택 박노수 가옥 5년 전에 서촌 여행을 했을 때 참 예쁜 가옥을 봤습니다. 2층집 가옥인데 단풍도 예쁘고 고택이라서 들어가 보고 싶었지만 사람이 사는 지 들어갈 수 없더군요. 그 저택의 이름은 '박노수 가옥'이었습니다. 이 '박노수 가옥'이 최근에 일반 시민에게 개방이 되었습니다. 오랜 만에 서촌 여행을 갔다가 드디어 박노수 가옥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입장료는 성인 2,000원 청소년 1,000원입니다. 어린이는 800원이고 단체(20명 이상)은 반 값입니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종로구 주민은 50% 할인을 해주네요. 박노수 가옥을 지은 사람은 조선 후기 문신 윤덕영입니다. 윤덕영은 친일파로 이완용과 함께 한일합방에 적극적으로 활동을 했었죠. 어느 시대나 배신을 하면 살기 편한가 봅니다.. 2016. 6.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