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6/144

이케아 여름세일 미드솜마르 세일 제품및 가격(1편) 걸어서 1시간 거리에 이케아 광명점이 있습니다.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가보면 이케아 매장이 계절마다 바뀌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케아는 계절마다 제품 디스플레이와 신제품을 배치합니다. 한국에서 잘 안 팔리는 제품은 세일로 판매를 하고 잘 팔리는 제품은 더 많이 들여옵니다. 또한, 신제품도 수시로 소개를 하면서 반응을 봅니다. 예를 들어서 스마트폰 무선 충전 기능이 있는 제품을 쇼룸에 소개해서 반응을 보더군요. 이케아가 인기 있는 이유는 싼 가격입니다. 그러나 제가 느낀 이케아 제품은 2가지로 분리해서 봐야겠더군요. 한 가지는 디자인입니다. 디자인이 현란하지 않고 실용적입니다. 군더더기 없습니다. 레고 블럭처럼 세트로 사야 인테리어 효과가 나는 것도 있고 다른 제품과의 어울림도 좋습니다. 이케아 제품들.. 2016. 6. 14.
캐논 파워샷 G3X와 함께한 서촌 부암동 사진 갤러리 여행 나만 알고 있는 아름다운 동네를 많은 사람이 알게 되면 전 조용히 짐을 싸서 다른 동네로 이동을 합니다. 2007년 처음 가 본 삼청동은 너무나도 아름다운 동네였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프랜차이즈 점들이 생길 정도로 예전의 느낌은 많이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조용히 짐을 싸고 이동한 새로운 아지트가 서촌입니다. 서촌도 삼청동처럼 변해가고 있지만 여전히 옛 것과 골목의 아름다움 그리고 다양하고 알록달록한 색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특히, 사진 갤러리들도 많아서 제가 즐겨 찾는 동네입니다. 캐논 파워샷 G3X와 함께한 서촌 부암동 사진 갤러리 여행이번 서촌 부암동 사진 갤러리 여행은 캐논 파워샷 G3X와 함께 했습니다. G3X 사진 테스트 겸 활용도 체크를 해봤습니다. 캐논 파워샷 G3X는 1인치 이미지센서를 사.. 2016. 6. 14.
교통사고 사망자 수보다 많은 미국인의 총기 사고 사망수 헬조선이 그나마 미국보다 나은 점은 어느 날 갑자기 죽을 일이 미국보다는 낮습니다. 며칠 전에 일어난 미국 올랜드의 총기 난사 사건으로 50명이 사망하는 모습을 보고 다른 나라에서 살고 싶지만 미국에서는 절대로 살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미국이라는 나라는 총기 사고가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미국은 총의 나라이니까요. 미국 총기협회는 미국 공화당을 강력하게 밀어주는 협회로 미국 공화당 선거 자금을 꽤 많이 지원해주고 있습니다. 이러니 미국 공화당은 오마바 대통령이 눈물을 흘리면서까지 총기 규제를 해야 한다고 해도 들은 척도 안 합니다. 보세요. 공화당 대선 후보로 떠오른 트럼프는 이번 총기 참사를 총이 문제가 아니라 이슬람인이 문제라고 하잖아요. 미국 민주당은 총기 사용을 아예 없애기.. 2016. 6. 14.
캐논 파워샷 G3X와 함께한 덕수궁 정동길 가볼만한 곳 서울 시청과 덕수궁이 서울의 배꼽이 아닐까 할 정도로 많은 볼 거리들이 몰려 있습니다. 이 덕수궁 일대는 볼 만한 곳이 꽤 많습니다. 이 볼만한 곳을 소개합니다. 캐논 파워샷 G3X와 함께한 덕수궁 일대 여행이 여행에는 1인치 이미지센서를 사용하는 하이엔드 컴팩트 카메라 '캐논 파워샷 G3X'가 일상 사진을 얼마나 잘 담고 편한지 테스트 하는 용도도 있었습니다. 저는 주로 블로그 용 사진을 주로 촬영합니다. 따라서 아주 빼어난 화질이나 사진공모전용 사진은 필요 없습니다. 그렇다고 컴팩트 카메라처럼 너무 화질이 떨어지는 것도 좋지 않죠. 그래서 적당한 화질과 작은 크기 그리고 편의성이 좋은 제품이면 딱 좋습니다. 그래서 미러리스를 주고 들고 다녔는데 미러리스는 줌기능이 없어서 아쉬울 때가 많았습니다. 캐논.. 2016. 6.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