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4/243

페이스북 추천 광고 가이드 라인 6개의 광고 효과를 검증해보다 페이스북은 광고로 큰 돈을 벌고 있습니다. 타임라인 중간 중간 나오는 광고는 물론 우리가 운영하는 페이지를 홍보하라고 광고 독려를 하기도 합니다. 제가 운영하는 '사진은 권력이다' 페이지도 수시 때때로 페이지 홍보를 위해 광고비를 내라는 꼬득임이 있습니다. 가격은 상당히 비싸고 광고 효과가 있다는 보장도 없고 광고까지 하면서 페이지 팬 수를 늘리고 싶지 않아서 다 무시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에는 페이스북 광고도구가 있습니다. 이 페이스북 광고도구는 14억명 이상이 사용하는 페이스북 사용자들을 자신의 페이지로 유입하게 하고 팬 수를 늘려준다면서 광고를 독려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또한, 광고 효과를 측정하는 도구이기도 하죠.페이스북 광고도구에는 6개의 추천 광고 가이드라인이 있습니다. 이 페이스북이 추천하는.. 2016. 4. 24.
인간의 땀과 냄새로 모기를 끌어들여서 죽이는 길거리 간판 모든 생명체는 그만의 가치가 있다고 하지만 모기는 이 세상에 왜 존재하는 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이건 우리의 편견이고 모기가 벌 다음으로 꽃가루를 옮겨주는 역할을 많이 하는 곤충이라고 하네요. 모기 때문에 꽃이 수분을 하고 과일이라는 달콤한 결과물을 만듭니다. 그럼에도 모기는 정말 지긋지긋한 존재입니다. 이런 모기를 죽이는 길거리 간판이라는 아이디어가 나왔습니다. 모기는 인간를 괴롭히는 것을 넘어 뎅기열 같은 많은 전염병을 옮기기도 합니다. 이런 모기로 인한 감염을 막기 위해서 브라질 리우데자이네루의 광고 대행사가 인간의 땀 냄새와 이산화탄소를 방출해서 모기를 꼬이게 하는 살충 간판인 모스키토 킬러 빌보드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그 설계도를 무료 공개 했습니다. 원리는 간단합니다. 모기가 인간이나 포유.. 2016. 4. 24.
호암산 무장애길을 지나서 석수역까지 가는 서울둘레길 1호선 금천구청역에서 내려 마을버스 1번를 타고 관악산 자락 중턱까지 올라갈 수 있어서 쉽게 관악산 자락을 오를 수 있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에 있는 관악산 자락은 호암산입니다. 마을버스 1번에서 내리면 바로 호암산에 있는 관악산 둘레길을 걸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예전에는 등산이라고 해서 산을 오르는 것이 목적인 분들이 많았는데 요즘은 둘레길 이용하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무릎이 좋지 않거나 땀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은 산의 둘레를 도는 둘레길을 좋아합니다. 안개가 가득 낀 날씨라서 관악산(삼성산)이 구름에 가렸네요 호암산 잣나무 산림욕장은 언제가도 참 평온해서 좋습니다. 젓가락을 가득 꽂아 놓은 듯한 생경스러운 풍경이 아주 좋죠. 자연 발생한 숲은 아니고 산사태를 막기 위해서 일일이 다 심었습니다.. 2016. 4.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