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4/155

지상파와 205채널의 무료 시청이 가능한 에브리온 우노큐브 셋톱박스 개봉 설치기 지상파를 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보편화 된 것이 디지털 TV 안테나를 달고 지상파를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이 가장 보편적입니다. 그러나 요즘은 IPTV나 케이블TV를 설치해서 보는 분들이 대부분이라서 셋톱박스를 설치해서 보는 방법도 있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 이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저희 집도 IPTV를 설치해서 보고 있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IPTV는 딱 1대의 TV에서만 볼 수 있어서 저희 집 같이 TV가 2개 이상인 집은 IPTV를 볼 수 없습니다. 그렇다고 IPTV 셋톱박스를 2대를 설치할 수도 없고요. 그래서 보통 1대는 지상파만 봅니다. 그러나 요즘은 지상파 보다 케이블TV가 더 재미있는 것을 많이 합니다. 또한, CNN이나 아리랑TV 같은 영어 관련 방송을 보고 싶어도 볼.. 2016. 4. 15.
포그 필터 효과를 낼 수 있는 간단한 방법 2가지 사진 필터를 점점 사용하지 않게 되네요. 아무래도 후보정에서 다양한 렌즈 필터 효과를 낼 수 있는 디지털 후보정 시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물리적인 효과와 디지털 후보정 효과는 약간 다릅니다. 또한, 후보정을 못하는 분들도 있고요. 필름 렌즈 중에는 빛을 좀 더 보드랍게 해주는 포크 필터가 있습니다. 마치 안개가 낀 것처럼 보이게 하는 필터죠. 이 포그 필터가 있으면 좋으련만 포그 필터 가격도 가격이고 항상 가지고 다닐 수 없기 때문에 간단한 방법으로 포그 필터 효과를 내는 방법이 있습니다.대학 사진 동아리에서 배운 오래된 팁입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알고 있지만 그럼에도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소개합니다. 포그 필터 효과를 낼 수 있는 간단한 방법 1. 투명 비닐첫 번째로 소개하는 방법은 투명 비닐입니.. 2016. 4. 15.
예술하기 어려운 나라 한국. 디올의 이완 작가의 한국여자 논란에 대해서 한국 사진들은 너무 얌전하고 조용해서 가끔은 화가 납니다. 달력 사진이나 너무나 고분고분한 사진들이 가득해서 아름답지만 지루함의 연속입니다. 제가 그런 풍경 사진을 많이 보고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으로 통해서 하루에도 10장 이상의 매혹적인 풍경 사진을 보다 보니 실제로 사진전시장에서 보는 거대한 풍경 사진도 크기에 대한 감동은 있지만 사진 자체에 대한 감동은 점점 줄어드네요. 그런데 한 장의 사진이 논란에 되고 있습니다. 위 사진은 촉망 받는 시각예술가 이완의 '한국 여자'시리즈 중 한 장입니다. 이 사진이 논란이 된 이유는 명품 거리인 서울 청담동 '디올 플래그쉽'에서 전시 중인 '레이디 디올 에즈 신 바이'라는 예술품 전시회에서 걸렸습니다. 이 사진을 본 사람들이 한국 여자 폄하하는 사진이라면서 이.. 2016. 4. 15.
흔한 성공담을 담은 영화? 그러나 이 영화 조이는 다르다 가장 흔하면서도 가장 만족도가 높은 스토리는 "시작은 미약하나 나중은 창대하리라"입니다. 보통 이런 스토리를 가진 영화들이 대부분 인기를 얻고 흥행에 성공합니다. 진부할 수 있지만 영화라는 판타지를 가장 잘 담는 스토리가 성공담 아닐까 하네요. 아시겠지만 현실은 영화처럼 항상 해피엔딩도 아니고 해피엔딩으로 끝나도 그후로도 오랫동안 해피와 새드의 연속입니다. 영화 조이는 흔항 성공담입니다. 홈쇼핑에서 기적의 대걸레로 초대박을 터트린 '조이 망가노'라는 여성 CEO의 성공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흔하디 흔한 여성 CEO의 성공기라고 생각했지만 여러모로 다른 점이 있습니다. 콩가루 집안에서 홀로 고군분투하는 조이2명의 아이를 키우는 이혼녀 조이는 주변이 온통 엉망진창입니다. 이혼한 남편은 지하실에서 기거.. 2016. 4. 15.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접이식 얇은 키보드 Wekey Pocket 스마트폰으로도 빠르게 타이핑 하는 분들이 있지만 느리게 타이핑 하는 분들은 블루투스 키보드를 이용해서 타이핑을 많이 합니다. 특히 이동하면서 페이스북이나 글을 자주 쓰는 분들은 안드로이드폰이나 아이폰과 연결해서 타이핑을 하죠. 그래서 작고 슬림한 블루투스 키보드들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아주 얇고 가벼운 접이식 키보드 Wekey Pocket이 눈에 띄네요 소셜 펀딩 사이트 인디고고에 올라온 Wekey pocket은 iOS/안드로이드/윈도우와 연결해서 사용하는 블루투스 키보드입니다. 그런데 크기가 아주 작고 얇은 것이 특징입니다. 접이식 키보드로 접어도 두께가 6mm 밖에 되지 않습니다. 펼친 상태는 310 x 86 x 3mm 이고 접으면 155 x 86 x 6mm입니다. 무게는 99g으로 무척.. 2016. 4.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