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2/013

카메라 때문에 산 LG G4, 카메라에 크게 실망하다 잘 쓰고 있던 팬택 베가 LTE-A를 LG전자의 G4로 교체를 했습니다. 베가 LTE-A에 대한 불만은 거의 없었습니다. 그러나 카메라 성능이 만족할 만한 수준이 아니라서 유일하게 아쉬었습니다. 아무래도 제가 사진 촬영을 많이 하다 보니 좀 더 좋은 카메라 모듈이 탑재 된 제품에 눈길이 갔습니다. 그래서 눈길을 계속 주고 있던 제품이 LG전자의 G4입니다. LG전자 G4는 시쳇말로 망한 제품입니다. LG전자에게 큰 적자를 안겨다 준 제품이죠. 제가 2015년 봄에 처음 본 G4를 보면서 카메라 성능만 좋은 폰이라는 느낌이었습니다. 여러가지로 별 매력을 느끼지 못하겠더군요. LG전자만의 특징적인 UI도 거의 다 사라졌더군요. 게다가 G3보다 디자인이 더 좋다는 느낌이 거의 없더군요. 아니 G3나 G4나 디.. 2016. 2. 1.
백신 프로그램을 비교 평가한 백신 TOP20 리스트 윈도우 시스템은 참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특히나 모바일의 iOS와 안드로이드와 달리 콘텐츠 생산성이 무척 풍부하기 때문에 PC 운영체제의 절대 지존입니다. 그러나 이 윈도우 시스템에는 불청객 같은 존재들이 있습니다. 바로 악성코드와 바이러스입니다. 이 바이러스와 악성코드 때문에 고생 하는 분들이 꽤 많죠. 그래서 윈도우에는 이런 악성코드와 바이러스를 치료하는 수 많은 백신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한국에는 V3 백신이 가장 유명하죠. 그러나 이런 백신 프로그램은 꽤 많습니다. 제가 쓰는 AVG도 꽤 성능이 좋더라고요. 그런데 어떤 백신이 좋은 지 우리는 알기 힘듭니다. 이런 소비자들을 위해서 벤치마킹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AV-TEST.ORG에서 비교 평가한 질 좋은 백신 프로그램 TOP 20 윈도우10 설.. 2016. 2. 1.
개인 블로그를 홀대하는 포털에서 탈출하는 방법은 자기 브랜드화 우리가 어떤 정보를 얻고 싶으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 검색을 떠올릴 것입니다. 그렇게 포털 검색창에서 키워드를 넣고 검색을 하면 블로그 검색, 카페 검색, 뉴스 검색 등이 나옵니다. 이중에서 가장 유용한 정보를 주는 곳은 블로그 검색입니다. 제가 블로거라서 하는 소리가 아니라 블로그의 다양한 글 중에는 쭉정이 같은 글도 많지만 좋은 글도 많습니다.정확성이나 일목요연한 것은 뉴스 기사가 최고죠. 그러나 뉴스 기사는 세상 모든 정보를 다 담고 있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세면기가 막혔을 때 대처하는 생활 노하우나 대학로의 맛집이나 분위기 좋은 카페 소개 같은 글은 블로그 글이 가장 좋죠. 하지만 최근 네이버와 다음이 이 블로그 검색에 대한 신뢰성이 점점 떨어지고 있습니다. 잘 아.. 2016. 2. 1.
반응형